삼미시장 3-2차 전도 일기
◎하나님께서는 매달 1회 지교회 순방“회복과 부흥”성회 뿐만 매주 샤우팅과 진리 증거를 하도록 인도하셨다.
1☞샤우팅은 삼미시장 광장에서, 진리 증거는 등대교회에서 하기로 했다.
2☞진리 증거는 기본진리 8과목과 요한계시록인데 한 분 한분들이 과목을 정해 20~25분 증거하기로 했다.
◎매주 샤우팅과 진리 증거 모임을 성령님의 감동에 따라‘주말 SOS 모임’으로 정했다. SOS는 Shouting Or Speech의 약자이다.
1☞그리고 주말 SOS 모임 주보를 만들었다.
2☞저는‘교회 시대의 이긴자들’과목을 맡아 프리젠테이션 작업을 했는데 성경의 핵심진리 강해 책 내용 전부를 프리젠테이션 하다 보니 1,000 페이지가 넘어갔다.
3☞발표 시간이 20~25분인데 그야말로 핵심 중에서도 핵심적인 것만 증거해야 했다.
4☞노방에서 합심해서 부를 찬양곡도 몇 곡 선정해서 프린트를 했다.
◎토요일 새벽 심야 버스를 타고 올라가는데 노방에 보면대가 없어 개인적으로 샤우팅할 때 쓰던 보면대를 들고 갔다.
1☞발표 때문에 버스 안에서 잠 못 자고 43차 심령부흥대사경회 때 김○○ 목사님께서 강의한 내용을 들으면서 갔다.
2☞동서울 도착해서도 지하철에 앉아 보면대를 놓고 열심히 준비를 했다. 고3보다, 고시생보다 더 눈에서 빛이 나는 것 같았다. 열심을 낼 수 있는 무엇인가가 있다는 것이 감사했다.
◎아침 일찍 등대교회에 도착했고 그곳에서도 진리 증거 발표 작업을 했다.
1☞어떤 목사님께서 성경의 핵심진리를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 계시는데 그 분에게 필요한 자료를 주기 위해 만나기로 했다.
2☞타교단이지만 진리를 사모하는 그 마음이 참으로 귀했다.
3☞목사님께서는 고맙다며 헌금을 하셨고 영의 비밀, 영계의 신비와 대환난, 상급으로 이루어진 천국 책도 6권 사 가셨다.
◎목사님께 자료 복사해주느라 삼미시장에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권○○ 목사님께서 먼저 와 계셨다.
1☞잠시 후에 산성 교회 목사님과 사모님 성도님들이 참석하셨다.
2☞또 잠시 후엔 강○○ 집사님도 오셨다.
3☞우리는 기도하고 합심해서 찬양을 드렸다.
4☞이제는 여러 사람이 모여 찬양을 하니 하나님의 은혜가 더해졌다.
5☞그 후 김○○ 원장님, 박미○ 권사님, 박광○, 백○○ 권사님 등이 참석했다.
6☞노방에 열명이 넘게 모여 요한계시록을 낭송하고 찬양하고 전도하고 샤우팅을 하니 생기가 돌았다.
7☞산성 교회 사모님께서는 찬양을 잘하기 때문에 오래 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 주었다.
◎지난 달 산성교회 전도를 해드리고 그곳에서 부흥회를 했는데 목사님까지 직접 나오셔서 전도하고 찬양을 하니 매우 감사했다.
1☞산성교회는 화장지와 물수건 전도 용품이 있었는데 금방 바닥이 났다. 사람들이 화장지와 물수건을 매우 잘 받아갔다.
2☞주평강 교회는 참석은 하지 않았지만 지난 번 전도지를 주신 게 남아 있게 그것으로 전도를 했다.
3☞어떤 분은 교회에 나오겠다고 하시는 분도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4☞등대교회 목사님께서 만든 전도지가 재질도 좋고 내용도 좋아 인기가 많았다. 자료를 받아 가기 위해 등대교회에 방문한 목사님도 전도지 좋다며 아는 목사님들 드린다고 10장 넘게 가져 가셨다. 노방에서는 사람들이 읽어 보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저는 울산에서 올라왔지만 산성교회 목사님과 사모님과 성도님들만 봐도 영적인 배가 불렀다.
1☞이번에는 많이 외치기보다는 찬양을 많이 했다.
2☞박○○ 권사님께서 성령 충만하여 외치는 것을 보았는데 만세 전에 준비된 샤우터임을 알 수 있었다.
3☞맨 처음 늘 하던 장소에 물건 파는 아저씨가 소리를 크게 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리를 옮겨서 했다.
4☞그래서 삼미시장 무대 앞에서 했는데 오후 3시 행사 준비 때문에 오후 1시부터 의자도 놓고 해야 한다며 양보를 부탁했다.
5☞하는 수 없이 물건 파는 아저씨에게 잠시 양해를 구하며 마지막 찬양하고 마무리 할테니 소리 좀 줄여달라고 했는데 순순히 응해 주셨다.
6☞나중에 아저씨는 묵을 먹으라고 권했고 저는 묵을 먹기 전 그 분의 손을 잡고 축복 기도했는데 아저씨는 매우 고마워했다. 과일 사서 그 분에게 두 개를 드렸더니 또 고마워했다.
◎노방에서 요한계시록 낭송, 찬양, 샤우팅, 전도를 마치고 등대교회에서 식사를 했다.
1☞어떤 목사님께서 헌금한 물질로 과일을 만원어치 샀다.
2☞등대교회 목사님께서는 어느새 카레를 준비해서 섬겨주셨다.
3☞산성교회 분들만 그냥 가시고 나머지 8분 남아서 풍성한 교제를 나눈 후 이번에는 진리 증거보다는 교제하고 기도하는 방향으로 서로 대화했다.
◎등대교회에서 나온 후 백○○ 권사님 댁에서 프린터를 손 보고 프리젠테이션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드렸다.
1☞백○○ 권사님께서는 차근 차근 하나 하나 배워가면서 은혜를 많이 받으셨다.
2☞어느덧 저녁 7시가 넘어갔고 백○○ 권사께서 식당에서 식사를 섬겨 주셨고 성령님께서 감동한다며 차비에 보태라고 물질도 주셨다.
◎잠을 못 자서 비몽사몽간에 터미널로 향하는데 동서울 저녁 10시 차 놓치고 11시는 만석이 되었다고 했다.
1☞다행히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심야 새벽 1시 35분 차를 탈 수 있었다.
2☞몸은 고단하고 물질이 많이 소모되었지만 하나님께서 헌신을 기뻐하시기에 또한 감당할 은혜 주시기에 이번 주말 SOS 모임을 이루심에 감사를 드린다.
3☞누구든 외치고 누구든 증거한다. 주말 SOS 모임 화이팅!!!
◎노방의 샤우터들이여 일어날찌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