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제 실수로 다음써버 통합시 본 캐릭터인 홍시아빠를 삭제해 버렸고 많은 친구들과 아이탬 등을 잃어버렸습니다.
아이템 친구 등은 포기했지만 본 캐릭터 홍시아빠를 새로 생성코져 이 캐릭터 새땅박이를 2022년 1월 2일 삭제하였으나 새로운 홍시아빠 캐릭터는 생성이 불가능하므로 잃어버린 홍시아빠 캐릭터는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현명한 운영진의 답변이나 도움을 요청합니다.
| 답변일 2022-01-03
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입니다.
캐릭터 복구 관련 문의 주셨네요.
대단히 죄송하게도 게임 내 오류가 아닌 항해자님이 직접 행하신 경우
복구나 재생성 등으로는 도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항해자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도움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 외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1:1문의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지난 다음써버 통합때 다섯계정 받아들인다는 공지를 다섯캐릭을 받아들인다고 오해하고 다음써버에 있던 다섯 캐릭을 넷마블에 이전하고 보니 이미 있던 본캐릭터 다섯을 삭제해야 되었습니다. 원래 있던 홍시아빠 캐릭터는 재생 불가능하시다니 넷마블에 남아있는 이 홍시아빠라는 캐릭을 완전 삭제하여 주시고 새로 그 홍시아빠를 만들어 키울 수 있도록 하여 주시거나 지금 사용하는 제 아이디 새바다로를 홍시아빠로 바꿔주시면 좋겠는데 실현 가능하신가요?
아니면 넷마블 탈퇴하고 일주일 후에 새로 가입하면 기존에 있던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캐릭터들은 존속이 가능한가요? 그 동안 쌓아올린 것들은 다 포기하더라도 제 기존 아이디 홍시아빠는 유지하고 싶은데.. 그 이름을 완전히 지워버리고 새로 만들 수도 없다니 정말 어이가 없네요.
| 답변일 2022-08-25
안녕하세요? 고객님!
즐거운 게임 세상 넷마블 고객센터입니다.
넷마블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대항해시대 게임은 원활하고 전문성 있는 게임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해 드리기 위해 별도의 전문 게임 운영진으로
구성되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대항해시대 게임 페이지의 [고객지원]-[1:1문의]을 이용하여
다시 문의해 주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대항해시대 1:1 문의 게시판 바로 가기]
직접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넷마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C게임 > RPG > 대항해시대 > 신고/복구 > 계정/캐릭터 복구 문의 |
폴라리스 써버 홍시아빠는 넷마블의 제 계정인 본 캐릭인데 창고 캐릭으로 두 계정을 합하여 모두 세 계정을 운영하던 중 다음게임 통합시 넷마블은 다섯 계정을 받아준다는 공지사항을 다섯 캐릭터를 더 받아준다고 오해하여 창고 캐리들 중 쓸만한 것들을 골라 넷마블에 옮겼더니 다섯 계정이 초과되어 이미 넷마블에 있던 제 본 캐릭을 삭제해야 되었습니다. 제 캐릭터 홍시아빠는 수많은 친구들과 아이탬과 캐쉬머니를 잃어 아쉽지만 누군가 이것들을 사용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마음도 있고 십수년간 저만이 사용하던 아이디를 되찾고자 하는 마음인데 좋은 답변 등 도움을 부탁합니다. 만약 복구가 불가능하다면 현재 넷마블에 가입한 캐릭을 모두 삭제하더라도 일주일 후 재 가입하여 새로 만들어야 되는 게 아닌가 문의 드립니다. 넷마블 탈퇴시 막대한 손해지만 제 이름 홍시아빠는 반드시 지키고 싶네요.
| 답변일 2022-08-25 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입니다.
말씀주신 다음 채널링 및 넷마블 계정 관련하여 조회를 진행하였으나 직접 삭제를 진행하신 캐릭터에 대한 부분은 복구로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더불어 말씀주신 캐릭터의 닉네임이 다른 항해자님께서 이미 사용중일 경우 중복사용은 어려우신 점 안내드립니다.
요청하신 사항에 원하시는 방향으로 도움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이 외에도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1:1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변일 2022-08-25
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입니다.
다음 채널링 종료에 관하여 문의해 주셨네요.
안타깝게도, 현재는 이관 신청 및 진행 기간이 경과되어 요청해 주신 캐릭터 정보 이관은 불가합니다.
항해자님의 소중한 캐릭터에 관하여 도움드리지 못한 점 다시금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이 외에도 이용 중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1:1문의를 통하여 접수해 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신속히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처리상태문의일자분류
재문의]답변 감사하고 궁금한 점이 더 있습니다. |
처리중 | 2022-08-27 |
고객의견 > 건의사항 |
넷마블을 탈퇴하면 지금 사용하던 넷마블에서 제 아이디가 다 삭제되나요? 그리고 넷마블에 재 가입하면 삭제된 아이디를 다시 지어 생성할 수 있나요? 만약 제가 만들었던 아이디를 삭제하지 못한다면 그 아이디가 넷마블의 소유입니까? 아니면 저작권상 제가 만들었으니 제 이름이니 제 소유입니까? |
안녕하세요? 고객님! 즐거운 게임 세상 넷마블 고객센터입니다.
회원 탈퇴 관련으로 문의 주셨네요.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 꼼꼼히 확인하였습니다.
회원 가입에 관련된 내용은 회원 가입 진행 시 기재된 약관 참조 양해 부탁드리며, 회원 탈퇴 시 즉시 아이디에 대한 정보가 삭제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회원 탈퇴 후 같은 명의 가입은 7일 후 가능하며, 동일한 아이디 사용을 원하실 경우 30일 후 재가입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내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
넷마블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09시~18시 (토,일, 공휴일 제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