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하나님의 은혜로 시작하오니,
영훈고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샬롬! 평안하신지요?
학교는 3월이 가장 분주하며 또 활기찬 느낌이 듭니다. 2월까지의 겨울같은 적막감을 깨고 학생들과 교사들이 어우러지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새로운 교사들과 새내기들의 얼굴이 반갑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영훈고에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있습니다. 기도하는 교사들과 학생들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끊임없는 간증을 넘치도록 허락하십니다. 기도의 동역자로 서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를 드리며 3월의 기도요청을 드립니다. 보시자마자 꼭 기도하시고, 또 꼭 내용을 기억하시고 기도하실 때마다 하나님께 부르짖어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현장의 회복이 여러분의 입술에서 나오는 기도에 달려 있습니다.
------------------------------------------------------------------------------------------------------
* 3월 기도 제목
1. <영훈>의 김하주 이사장님의 예수님 영접을 이루소서. 영훈고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만나주시고 은혜를 베풀어주시며 하나님의 사랑과 정이 넘쳐나는 영훈고 되게 하소서
2. <영훈>에서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기독교사(신우회)와 기독학생들이 되게 하시고 그 사명감을 가지고 복음을 전파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지혜와 믿음을 갖게 하소서. 신우회장으로 수고하시는 엄원용 선생님께서 2월말로 정년퇴직을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위로가 넘치시길, 엄선생님과 가정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영훈고등학교가 사랑이 넘치고 정이 넘쳐 나는 하나님의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푸소서. 영훈고 안과 밖에 청소년교회가 서게 해주시고 학교를 접수하고자 하는 50억의 비전과 학교 밖 지역사회의 복음화의 비전을 이루소서.
4. 기독학부모회, 기독동문회를 통하여서 학교, 선생님, 자녀를 놓고 기도하시는 학부모님들과 동문들이 되게 하소서.
5. 기독교반 학생들의 일주일에 두 번의 정기예배와 매주 월요일 아침 국기게양대 기도모임, 성경공부, 매일 점심찬양 등, 또한 고1,고2,고3기도회, 전교생순결서약예배, 찬양제 등의 기독활동을 통하여, 2007년에도 영훈고에 기도의 소리가 멈추지 않도록 인도하소서.
6. 2007년도 기독학생회에 헌신할 신입생들을 놓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비된 아이들을 보내주시고 기도하며 하나님의 일을 감당하는 다니엘과 같은 신입생들을 보내주소서. 특히 2007년에는 학교 안에 ‘가스펠반’(박진영 지도)과 ‘큐티논술반’(최관하 지도)의 두 개 기독써클을 운영하게 하나님께서 허락하셨습니다.
7. ‘2007 영훈고 활력 프로젝트’를 수립하였습니다. 학교와 동문회, 독지가의 연합된 힘이 필요합니다. 기도를 부탁드리며 이 사항들이 하나님께서 뜻하신대로 이루어지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8. 3/3(토) 영훈고 기독학생회 신학기 첫 예배를 학교 예배실에서 드렸습니다. 이 자리에는 효문고등학교 1기 기독학생 네 명이 참여하여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학생들은 지도교사를 붙여 달라고 기도중에 있습니다. 효문고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는 이 학생들을 통하여 효문고가 복음화 되기를 기도합니다.
9. 3/7(수) 영훈고 고3기도회를 시작합니다. 고3기도회를 통하여 아이들이 예수님을 만나고 입시준비과정 가운데 하나님의 사랑으로 힘을 얻는 시간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매주 필요한 간식비(100명분 안팎, 빵과 음료수) 등의 물질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10. 3/17(토) 영훈고 신임교사 환영예배를 학교 예배실에서 기독학생들이 주관하여 드립니다. 금년에 4명의 신임 선생님들이 오셨습니다. 하나님을 만나고 사랑으로교육하는 선생님들 되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11. 3/27(화) 영훈고기독학생회 컨퍼런스((YSCA CONFERENCE)가 있습니다. 신입생들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과 환영회를 겸하는 자리입니다. 힘찬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12. 3/7(수)부터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영훈고 신우회 선생님들의 기도모임을 갖습니다. 눈물로 기도하는 선생님들 되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13. 지난 2월 22일에도 ‘daum cafe 기독교사모임’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영훈선교문화센터를 사용하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기독교사들도 함께 모임에 참석하셔서 한 마음으로 기도하시며 신학기를 힘차게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14. 2007년도도 기독학생회와 선교센터에 필요한 것들을 하나님의 방법대로 채우실 줄 믿고 기도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물질과 장비, 여건이나 상황이 우선시되지 않도록 하여 주시고, 온전히 기도하며 돕는 손길을 허락하시되 그리아니하실찌라도 하나님의 은혜로 모든 일을 감당할 수 있도록 믿음에 믿음을 더하여 주소서.
15. 아래는 저와 우리 아이들과 관련된 3월의 여러 집회 일정입니다. 보시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3/3(토) 영훈고 기독학생회 신학기 첫 예배(학교 예배실)
3/4(주일) 영훈선교회 운영위원 기도 모임(영훈선교문화센터)
3/7(수) 영훈고 고3기도회 시작(학교 예배실)
3/10(토) 마포2기 아버지학교 ‘아버지의 사명’ 간증(서교동 교회)
3/11(주일) 안산빛나교회 청소년교사대학 강의
3/16(금) 인천지역 교사대상 연합집회
3/17(토) 영훈고 신임교사 환영예배(학교 예배실)
3/17(토) 대전아버지학교 '아버지의 영성’간증(대전신학교)
3/18(주일) 안산빛나교회 청소년교사대학 강의
3/24(토) 광주 지역 교사 대상 강의
3/27(화) 영훈고기독학생회 컨퍼런스((YSCA CONFERENCE, 학교)
16. 영훈선교회(영훈선교센타)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시고, 기도하시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마음을 주신 분은 물질로도 후원 부탁드리며 후원자로 정식 참여 부탁드립니다. 금년 영훈선교후원자(기도, 물질, 섬김)를 배가하고자 기도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후원 : 하나은행 289-910003-07605 영훈선교회, 최관하)
17. 마지막으로 부족한 저를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예수 본연의 향기가 드러나는 기독교사로 섬길 수 있도록, 지혜와 담대한 믿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말씀에 순종할 수 있도록, 특히 저의 스타일이 아닌 하나님께서 만져 빚어나가는 모습으로 섬기게 하여 주소서. 우리 아이들을 학교 현장에서의 사명자로 선교사로 잘 양육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2007. 3.
영훈고 기독교사 최관하 올림(017-264-5097)
홈페이지 : www.cyworld.com/3385097
첫댓글 귀한 사역에 주님의 인도하심과 기름부으심을 기도합니다....
열정이 넘칩니다. 형제님이 계셔서 영훈고는 믿음의 둥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