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재밌게 잘 봤습니다!!^^ 한방에 이해가 되었어요!!^^
동화는 어른이 보아도 재미있습니다ㅎㅎㅎ
곰이 가엽네요 ㅋㅋㅋ
잘 봤습니다.
곰의 꼬리가 이래서 짧아진거군요..ㅋㅋ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ㅎㅎ
재밌게 배울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재밌게 잘 봤습니다!!^^
한방에 이해가 되었어요!!^^
동화는 어른이 보아도 재미있습니다ㅎㅎㅎ
곰이 가엽네요 ㅋㅋㅋ
잘 봤습니다.
곰의 꼬리가 이래서 짧아진거군요..ㅋㅋ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ㅎㅎ
재밌게 배울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