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게시글
심은경의 한국 이야기 #50 나의 특별한 대구 경북 이야기
스티븐스 대사 추천 0 조회 1,122 09.11.10 15:42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1.11 01:34

    첫댓글 대사님 두번째 사진 기가막히게 잘 나왔습니다. 샤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돋보입니다. 저는 이소룡 전기와 미수다를 빠지지않고 봅니다. 브루스 리가 헐리우드에 진출하기까지 많은 장애와 편견이 있더군요. 회장님이 동양인을 주연배우로 쓰지 않으려고 하는 장면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런 장애와 편견을 넘어서야 진정한 대스타가 될 수 있죠. 특히 <린다>는 가라데 대회에서 백인 남성이 아닌 이소룡을 응원하더군요.ㅋㅋㅋㅋㅋ

  • 09.11.11 01:40

    미수다에서는 다양한 나라에서 온 그녀들의 대화를 통해 문화적 차이와 사상을 알 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물론 예쁜 외모를 보는 것이 첫번째 이유라 할 수 있겠네요.ㅋㅋㅋㅋ 내년이면 한국전쟁이 환갑을 맞이하다니 놀랍습니다. 자유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신 다국적 참전 용사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5대양 6대주에서 온 전세계 젊은이들은 한반도의 자유를 위해 용맹하게 싸웠던 것입니다. 막걸리를 보니 입안에서 군침이 돕니다. 저는 대사님께 백세주와 매화춘을 권하고 싶네요.ㅋㅋㅋㅋ

  • 09.11.12 10:01

    참으로 대단하신 대사님 존경합니다.

  • 09.11.12 14:01

    스티븐스 대사님, 한국과 한국 사회를 깊이 이해하시는 모습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소개해 주신 '경북대와 대구 주둔 미군과의 인턴쉽과 교육 제도를 결합한 프로그램 운영'도 인상적입니다.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09.11.13 19:59

    스티븐스 대사님 안녕하세요. ^^ 미국을 사랑합니다. 대사님 남북의 평화와 동서의 통합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모습이 매우 아름다우십니다. 대사님이 한국에 계셔서 행복합니다. 전라도 지역도 방문해 주셔서 대사님 좋은 말씀도 해 주셔서 전라도의 아름다운 산책길도 걸으시고 한국인의 사랑을 많이 느끼시는 시간들이 되시기를 부탁 드립니다.대사님의 마음에 한국 사랑에 대한 진심이 담겨 계시기에 대사님을 사랑하고 마음으로부터 존경합니다

  • 09.11.22 04:00

    우리 대사님은 대통령 감임니다. 정말 멋지고 여 장부이십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