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각지에서 매일매일 열심히 근무하시는 선,후배님들!!
하네다팀 김현정입니다.
관동지방은 장마철에 들어가 후텁지근 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 예년에 비해 장마가 2-3일 늦고 비교적 선선하기는 하지만 역시 끈끈한 건 피할 수가 없나 봅니다. 건강관리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저의 새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얼마 전에 저는 타이 항공 체크인 OJT OUT을 했답니다. 최종 필기 테스트도 통과하고 이제는 정식으로 카운터에서 홀로서기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얼마 되지 않았지만기존에 하고 있던 도착 업무 뿐만 아니라 출발 업무도 더 구체적으로 배우고 임할 수 있게 되어 업무 범위가 넓고 다양해졌답니다. 덕분에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출발팀 브리핑 시트인데요.
도착팀 브리핑 시트도 복잡하지만 그 보다 더 복잡한 부분이 많답니다.]
[저의 안쵸코입니다. 자료가 방대해서 모든 자료를 담은 원본 안쵸코를 가지고 다니기에는
너무 부담이 크기 때문에 저 나름대로 항상 지참할 수 있는 작은 안쵸코를 별도로 만들어 봤습니다.
업데이트는 쭈우욱~~~~ 계속 됩니다]
최근에 있었던 5기 공채에서 뽑히신 신입사원분들께서 속속 입국하고 계신데요. 기회를 얻은 만큼 열심히 노력하셔서 모두 하시고 싶은 일을 하실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아직 비자발급 때문에 대기하셔야 하는 분들도 계시고 금방 투입이 되신 분들도 계신데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늘 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신데 제가 하게 될 줄은 몰랐지만,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끝까지 버티고 견디는게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여름은 날씨때문에 일레귤러도 많아질테고 휴가기간때문에 업무량도 늘어날 기간이 있을텐데 한국인의 깡으로 버텨봅시다!!!
7/7일 있을 가라오케 대회에서 오랜만에 각지에 계시는 유니스카이 가족들을 모두 뵙게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그 전에 신입분들은 뵐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 봅니다. 조만간 본사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도착 업무에 관련한 글도 가지고 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램프업무도 토키로 열심히 귀동냥하고 있습니다. ㅎㅎ 선배님도 화이팅!
그간의 김현정사원의 의지력은 모든 후배사원들이 본받야 할것 입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결근이나 지각만큼은 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현정선배님도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고생하셨고 축하드립니다! 그 의지력 본받아 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선배님 오제이티 아웃 축하드립니다!!!!
김현정 선배님 오제이티 아웃 축하드립니다-!! 저도 얼른 아웃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민경씨도 홧팅~`
선배님, OJT아웃 축하드립니다!
잘 부탁해요 ^^`
OJT OUT 정말 축하드립니다!! 더더욱 멋진 활약하시리라 믿습니다^^
선생님이 없어진만큼 혼자 짊어져야 할 무게도 그만큼 많아지는 거겠지만, 화이팅해서 힘내시길 바랍니다! 응원할게요:)
축하해 주신 선후배님들 감사드립니다. 지혜 선배 말씀대로 out 후가 더 부담이 됩니다. 정신 바짝 차리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