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없음
-->
-->
2012년도 장수군 지방계약직 공무원 채용시험 재공고(예정공고)
1. 채용예정 분야 및 인원
채용직렬
|
채용분야
|
인원
|
등급
|
직무내용
|
비고
|
지방전임
계약직
|
계
|
3명
|
|
|
|
정책기획
|
1
|
“라”급
|
◦중앙부처 공모사업 적극적 대처
◦농가소득 및 농촌개발을 위한 분석, 설계
◦농가소득 향상을 위한 특수시책 발굴 등
|
|
디자인
|
1
|
“라”급
|
◦군정홍보 전반에 대한 기획 디자인
◦공공․포장디자인 등 군전반적인 디자인 총괄
◦지역 경관 디자인 설계
◦지역자원의 산업화를 통한 경쟁력 도모
◦도시브랜드 및 상표개발 및 관리 등
|
|
ENG
카메라
|
1
|
“라”급
|
◦군행사 촬영 및 방송사 영상자료 제공
◦군 홍보영상 제작 및 뉴스제작
◦방송프로그램 유치 및 제작지원
|
|
2. 채용기간 : 2년(업무실적에 따라 5년 범위내 연장 가능)
3. 채용자격 요건
가. 「지방공무원법」제31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고, 기타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응시연령 : 제한없음
다.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라. 거주지 요건 : 2012. 1. 1일부터 계속하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라북도에 주민
등록이 되어 있는 자(단, 동 기간중 주민등록 말소사실이 없거나 거주불명 사실이 없어야 함)
마. 자격기준(지방계약직공무원규정 제3조의 지방계약직공무원채용 자격기준)
- 별표1의 “라급” 해당자
채용예정직급
|
자격요건
|
지방계약직
전임라급
|
1.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학사학위 이상의 학위를 취득한 사람
2.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2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3. 5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4. 8급 또는 8급 이상에 상당하는 공무원으로 2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5.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산업 기사 이상의 자격을 취득한 사람
6. 그 밖에 위 각 호의 어느 하나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
|
4. 보수수준
장수군 지방계약직공무원 규정 시행규칙 제9조제1항에 따라 최초 채용되는
계약직공무원의 봉급액은 각 채용구분별 하한액을 지급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연봉외 수당은 지방공무원 수당규정에 따라 별도지급
5. 시험방법
가. 제1차 시험 : 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 및 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결정
나. 제2차 시험 : 면접시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6. 응시원서 접수 및 시험일정
가. 원서교부 및 접수기간 : 2012.08.28.(화)~30(목) 09:00~18:00(3일)
나. 원서 접수장소 : 장수군청 행정지원과(행정담당)
다. 접수방법 : 본인 직접 방문 접수(우편 및 인터넷접수 불가)
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2.08.31(금)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마. 면접시험 : 2012.09.03(월) 15:00 장수군청 인사상담실(3층, 예정)
- 개별통지
바. 최종합격자 발표 : 2012.09.04(화) 장수군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
7. 재공고 및 변경공고에 관한 사항
가.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선발예정인원 보다 적을 경우(서류전형결과 부적격으로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 포함)에는 원서 접수일, 시험 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가능한 1회 이상 재공고
나. 공고한 내용을 변경해야 할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시험 실시일 7일전까지 장수군
홈페이지에 별도 변경공고
8.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별지서식) 1부 (5,000원 상당의 장수군 수입증지 부착)
※ 사진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정면상반신 칼라사진(3.5㎝×4.5㎝)
나. 자기소개서 1부(A4용지 2매 내외)- -- - - - - - - - - - - ------- (별지 서식)
다. 이력서 1부(A4용지 크기의 소정양식)---------------------------------- (별지 서식)
※ 이력서에 기재된 사항이라도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 불인정
라. 주민등록 초본 1부 ---- (전출입사항을 기재하되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된 것)
마. 직무수행계획서(채용 공고란에 예시된 주요담당업무를 참고하여 작성)
- A4용지 10매 이내(요약서 1~2매 별도)분량으로 자유롭게 기술하되 정책(사업)
목표, 추진전략 등이 포함되도록 작성
바.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 박사, 석사 학위소지자는 학부성적증명서도 첨부
사. 해당 자격증 사본 1부
아. 해당분야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직위, 재직기간,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하고, 발급확인자 직, 성명 날인 및 연락처 포함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불인정)
- 당해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 첨부
자. 소득금액증명서(세무서 발행)1부(경력 인정 전 기간)
※ 모든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하며(단, 법에서 정한 유효기간이 기재된 공고일 이전 발행서류는 가능)
각종 자격증 또는 증명서는 원서접수시 원본제시
9.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응시원서 또는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거나 합격을 취소함.
나. 응시인원이 있더라도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학위검증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다. 응시원서에 주소와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라. 기타 상세한 내용은 장수군청 행정지원과(☎ 063-350-22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