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 일본여행 스케줄 -18.(50.신사이바시스지 북쪽 상점가 구경하기)
잘 보시고 점 찍어둔곳이 있으면 가기전에 미리 말씀해 주세요 (50).신사이바시스지 북쪽 상점가 구경하기 12:15~12:40 12:40 신사이바시역쪽끝 로손 편의점앞에서 다시만나요 !! 아카창 혼포(アカチャンホンポ) 일본 최고의 유아용품 전문 백화점 우리나라 아기 엄마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아기용품 전문 매장이다. 오사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아기용품 매장으로 본관과 별관으로 나누어져 있다. 환율이 많이 떨어질 때에는 사재기하는 일이 많아서 한국어로 구매 수량 제한을 표기해 두기도 한다. 가격이 많이 저렴하여 쇼핑을 과하게 하는 경우도 있는데 한국으로 들고 가야 하는 어려움도 감안하여 필요한 물건만 구입하도록 하자.
시모지마(シモジマ) 신사이바시 지역에서 가장 큰 문구 잡화점 신사이바시 일대에서 가장 큰 문구 잡화점으로 우리나라의 아트박스 정도를 생각하면 된다. 제품의 종류도 다양하고 시모지마 만의 기획 상품도 준비가 되어 있어 보기만해도 즐거운 곳이다. 문구 및 잡화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까지 모두 판매하고 있어 학생들과 함께 여행을 할 때 이곳에 들른다면 아마도 지갑이 가벼워질 것이다.
시모지마(シモジマ) 런던 베이커리 키친(LONDON BAKERY KICHEN) 평범하고 서민적인 베이커리 이름만큼이나 유럽풍의 인테리어를 갖춘 베이커리이며 대표적인 상품은 없지만 종류도 다양하고 맛이 골고루 다 괜찮은 편이다. 오사카 현지에서 만나는 평범하고 서민적인 베이커리를 가 보는 것도 좋다. 오랫동안 이 자리를 지키고 있고 매장도 제법 커서 미팅 장소로 많이 찾는다. 빵이나 음료의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중장년층 손님이 많은 편이다.
런던 베이커리 키친(LONDON BAKERY KICHEN) 미오르 탄바 키친(MIOR TANBA KITCHEN) 달콤한 크림의 롤케이크가 유명한 베이커리
외부 인테리어가 오래돼 좀 허름하지만, 달콤한크림이 듬뿍 들어간 롤케이크로 유명한 베이커리다. 부드러운 빵보다는 입에 착착 감기는 찰진 빵과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의 조화가 일품이다. 최근에는 이곳에서 직접 만든 요구르트가 인기를 얻고 있어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지 일본인들이 즐겨 찾는다. 그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쇼핑하다 쉬어갈 겸 한번쯤 들러 보자.
미오르 탄바 키친(MIOR TANBA KITCHEN)의 롤케이크 마루가메세멘(丸亀製麺)
쫄깃쫄깃한 면발과 저렴한 가격 신사이바시스지 북쪽 지역 최고의 맛집이다. 체인점임에도 면발을 점포에서 즉석으로 뽑아 조리하기 때문에 냉동면과는 비교할 수 없는 쫄깃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우동 위에 원하는 튀김을 골라 얹어 먹을 수도 있다. 점심과 저녁 식사 시간에는 사람이 많아 줄을 서야 하므로 여유 있게 식사하려면 이 시간대는 피하는 것이 좋다.
마루가메세멘(丸亀製麺) 킷캣(KITKAT) 일본의 대중적인 초콜릿 브랜드 누구나 다 아는 초콜릿인 킷캣의 모든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공항 면세점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지만 다소 비싸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지들 선물용으로 이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다. 또한 번들 상품을 더욱 싸게 살 수 있고 선물용 포장으로 된 묶음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킷캣(KITKAT
간코 스시(回転寿司 がんこ) 일본의 유명 음식 체인 레스토랑 난바 · 신사이바시를 관광할 때 적어도 다섯 곳 이상의 지점을 볼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체인이 다 같은 메뉴를 판매하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매장은 회나 초밥 그리고 정식 위주인데 이곳은 특이하게도 1층에 돈카쓰 전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가격은 다른 매장에 비해 비싸지만 기본적으로 맛은 평균 이상이어서 선택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간코 스시(回転寿司 がんこ)의 초밥
홉 슈크림 돌핀(ほっぷしゅうくりーむドルフィン) 이탈리아식 슈크림 빵을 판매하는 곳이다. 많은 종류가 있는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차가운 슈크림 빵과 녹차 생크림 빵이다
12:40분에 만나는지점 - 로손편의점
신사이바시스지 북쪽 상점가 약도
비용든건 없고 누적소요금액은 그대로 5,764,863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