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왕국을 보여주신 극단 새결분들께!!!!
안녕하세요!!
곧 여선중을 졸업하게될 김현진 이라고 합니다.
제가 원래 연극 뮤지컬 등 공연을 좋아하는데 저희학교에 공연을하러 사람들이 온다해서 정말 시시하고 재미없겠다.,,,라는 생각을하고 별 기대없이 강당에가서 친구들하고 떠들며 놀고 있었어요
그런데 뙇!! 극단 새결 배우분들이 들어오는데 애들 반응이 "오!!!!~~ 잘생겼어 이뻐!!!","우와!!!!"라며 감탄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보니까 정말 이쁘고 멋진 분들이 들어오는데 눈이 급!! 말똥말똥해지면서 엄청 기대를하시 시작했죠!!
동물의 왕국이 먹이사슬관련해서 동물탈을 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핫..
쨋든 공연이 시작되고 선생님이 '정지!'이 한마디에 멈추는 배우들과 이끌어 가는 선생님 그리고 연기력 이런것들을 합쳐 보면서 든 생각은 이분들은 이공연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겠구나...라는것과 과장해서 말하자면 존경(?) 그런 기분이었어요..
제꿈이 배우가 되는건데 극단 새결 분들을보면서 제 꿈을 더 키울수 있는 계기가 된것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아!!공연후기로 제꿈 얘기 까지 했는데 내용을 보면서 느낀것도 많아요!!
먼저 말도 안되는이유로 괴롭힘을 당하는 친구들을 보고! 괴롭히는 친구들을 보고! 방관하지말자는건데, 제가 세지도 않고 그런상황에서 나설 자신이 없다면 가만히 있다가 안좋은 결과를 낳진 말고 선생님이나 친구들을 설득해서 괴롭힘을 당하는 친구를 돕자는거였어요. 친구들을 설득한다면 적어도 쪽수로 이길수 있다는걸 알게 됬거든요. 그리고 마지막에 계단처럼 의자를 쌓아서 꼭대기에 도착했을땐 진짜 울컥해서 ㅠㅠ.. 제가 도중에 무대 난입해서 진희 한대 칠뻔했잖아요..ㅎㄷㄷ
만약 그래선 더욱 안됬겠지만 !!
쨋든 멋진 공연 보여준 배우들께 정말 감사하고 유익한 내용으로 저의 새하얀 머리에 많은걸 넣게 해주신것도 감사합니다.
마지막에 애들 의견 받아서 무대에서 연기하는거 정말 하고싶었는데 머리에 든게 별로 없어서 오르질 못했어요ㅜ
만약 다음에도 그런 기회가 온다면 꼭 손들어서 의견 내놓고 명.품.연.기 를 해보고 싶어요!ㅎㅎ
목포에서 여수까지 오시느라 많이 고생하셨을것 같은데 정말 감사 또 감사 합니다!!!
꼭 다음에 새로운 공연들도 보고싶어요!!이만 쓰겠습니다(편지 쓰는거 같네요)
극단 새결 대성하길 바래요>///
김현진 올림
첫댓글 여수가 문화공간만많았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여수는 연극공연도 뮤지컬도 그런걸 모르는사람이많아서
참 같은 지역으로서 안타깝네요 배우의꿈 화이팅이요!
격려 말씀 감사합니다//
배우를 꿈꾸신다니 환영합니다. 첫시작은 진지한 접근부터 시작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