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onun.net/bbs/read.php?index_no=136&boardid=13&sfl=&stx=&page=1
렌탈몰 무료창업 솔루션 출시 안내
● 알 림
1.2023.10.25일 서울에서 msg 소각및 모눈종이 진행상황 발표로 본부장및 리더 20여명 모임을 가졌읍니다.
2.김철호회장의 배달앱 과 수익이 발생하는 레탈몰에 대한 설명후 그 수익으로 msg 소각해주겠다고 회원들께 발표.
3.회원들은 그동안 기다렸는데 또 말로만 연기하는 것이냐, 못믿겠으니 김철호회장 문서를 받아서 10월31일까지 공지를 올려주라 아니면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회의를 마침.
■ 공 지
1.상기와같이 김철호회장에게 받은 이행각서와 자료들을 단톡에 올렸읍니다.
2.모눈종이 앰엔씨는 1차 소각비용및 운영비를 제외한 금액을 플랫폼 모회사인 (주) 모눈종이로 송금하였기에 진행업무를 지켜보며 자금를 회수하여 msg소각에 차질이 없도록 책임을 다하겠읍니다.
2023. 10. 31
모눈종이 앰엔씨 대표 강준희
렌탈몰 오픈에 관한 공지
모든 개인은 카카오도 가입하고 네이버도 가입하며 쿠팡이나 지마켓도 가입합니다. 플랫폼 사업자들은 이러한 개인들을 하나하나 모셔 오기 위해 무료문자 무료카페 무료 이메일 총알배송 등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회원이 늘어나면 기업가치가 40조원이니 50조원이니 하면서 막대한 수익을 창출합니다.
뒤집어 생각해보면 회원이 한명 한명 떠나 수천만명이 수백만으로 줄고 수십만명으로 줄면 기업가치는 제로가 되면서 플랫폼 사업은 먼지가 되어 사라집니다. 이렇게 플랫폼 기업은 회원이 키우고 회원이 돈을 벌어주는 그야말로 회원이 주인이 되는 시스템 사업입니다.
이렇게 모든 개개인은 내가 가입한 수십 수백개의 플랫폼 사업 수익창출에 일정부분 기여 했음으로 기여한 부분만큼 지분을 소유한다는 것입니다. 이 원리가 바로, 웹3.0입니다. 웹1.0은 인터넷 초창기에 정보검색만 가능했고, 웹2.0은 검색과 소통이 가능한 현재의 인터넷이고, 웹3.0은 검색과 소통은 물론 소유까지 가능하다는 꿈의 영역입니다.
웹3.0에서는 개인이 만들어낸 정보력과 집단의 파워가 플랫폼 기업의 소유가 아닌 개인 소유가 되며 이로 인해 발생된 수익도 개인이 가져가기 때문에 수익창출에 목표를 둔 기업인들의 논쟁도 뜨거워 일론 머스크 조차도 웹3.0은 ‘실체가 없는 마케팅 용어’라고 공개적으로 비판했습니다.
하지만 2008년부터 사이버 간척지 디지털 주식의 개념을 접목하여 회사의 수익을 회원과 공유한다는 웹3.0 창업정신을 일찌감치 준비해온 모눈종이는 금년 2월5일 정부의 토큰증권 공표와 STO 시장 개방이라는 호재에 힘입어 IT기업 중 가장 먼저 STO 시장 상장을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무려 15년을 앞서 주창해온 웹3.0의 혁신기업 모눈종이는 STO 상장을 당연시하며 오랜 준비 기간만큼 가장 먼저 깃발을 꽂을 것입니다.
이렇게 정부의 STO 시장 개방정책에 힘입어 디지털 간척지를 모눈으로 쪼개에 토큰증권(PYT)을 만들어 논 모눈종이는 공짜배달앱 출시와 사이버머니로 실제 주식을 사고파는 모의거래소를 준비 중이며 회원에게 실제적인 수익을 당장 안겨줄 수 있는 렌탈몰 분양으로 회원들의 경제적 안정을 드리면서 다수의 회원을 확보하여 2025년 중반에 STO 상장을 하게 됩니다.
모눈종이는 현물광고라는 탄탄한 아이템을 보유하면서도 광고구독 회원이 부족하여 STO 상장 준비가 더디어 모눈커넥션(공짜배달앱)을 출시로 수많은 주문자 회원을 확보하여 당당히 STO 상장을 준비하였으나 모눈커넥션 홍보비가 만만치 않아 당장 현금을 만들 수 있는 렌탈몰을 먼저 오픈하여 모눈종이 회원분들께 일자리도 제공하면서 모눈커넥션 홍비비용을 만들고자 렌탈몰을 먼저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모눈커넥션 보다 렌탈몰을 먼저 오픈하게 된 이유는 렌탈몰은 모눈종이 회원 2,000명에게 매월 4~500만원 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일자리(하루 1시간 재택근무)를 제공하면서 회사는 월 매출 500억원 이상이 확실시되는 사업이기 때문입니다.
회사는 이를 발판으로 STO 상장 이전에 PYT를 저렴하게 매각하고자 하는 순으로 순차적 소각을 시켜드리면서 2024년 중반까지는 매각을 원하는 PYT 전량을 소각할 것이며 일자리를 원하신 분들은 선착순 2,000명까지 월 4~500만원 일자리를 제공해 드립니다. 따라서 모눈커넥션은 홍보자금이 어느정도 확보되는 2024년 2/4분기에 공식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메코페이(리페이)로 실제 주식을 사고 팔 수 있는 모의거래소는 2024년 초에 오픈 되니 광고보고 모은 메코페이로 주식(+ 코인)을 살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모눈종이는 ‘렌탈몰’ ‘모눈커넥션’ ‘모의거래소’까지 출시하여 STO상장의 기반(회원증가)을 단단히 다지고자 합니다.
그동안 모눈종이 비전을 기다려 오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눈종이는 서두르지 않고 소걸음으로 뚜벅뚜벅 걸어 감을 약속드립니다. [일자리 신청 문자접수 010-2362-6024]
2023년 10월 31일
모눈지기 김 철 호 배상
● 알 림
문의사항이나 불만있으신 분은 김철호 회장이 직접 면담하겠다고 합니다.미리 문자로 미팅시간을 잡아주십시요.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92 파트너스1 305호.모눈종이 사무실.
김철호 010-3084-0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