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요 연주를 색다르게 올릴려고 노력은했는데 용량이 넘는다고 해서 못하고 하모로만 연주를 했어요. 딸 피아노 연주에 하모를 같이 녹음(겔럭시핸드폰)했는데 용량이 4.2KB나와 용량초과라 못 올렸습니다. 다음에 다시 시도를 해보겠습니다.( 용량 초과하지 않는 방법이 있는지요)
샬롬~~~ 효녀를 두셨군요 부럽습니다*^^* 핸드폰재생후 곰녹음기로 녹음하는 것보다는 골드웨이브로 녹음하시되 녹음시 왼쪽 사진처럼 sampling rate 숫자를 작게해서 녹음하시면됩니다( 44100 이 기본으로 되어 있음) 그리고 따님과 함께 한 연주도 골드웨이브에서 저장시 같은 방법으로 숫자만 줄여서 저장하면 가능하니 바꿔서 올려주세요. 바꾸시다가가 안되면 연락주세요~ 단숨에 날아가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첫댓글 항상 사람들의 마음의 문이 문제이지요. 주님께서 항상 우리의 마음의 문을 두드리시는데에도 듣지도 못하고, 들어도 열어드리지 못할 때가 많지요.
마음의 문을 주님께 활짝 열어 드리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
은혜로운 연주 감사합니다.
노교수님 저에 연주는 다른 회원님들과 비교하면 형편 없지만 찬양방에 동참 한다는 맘으로 올림니다.
출근해서 이곳에 들어와 찬양을 듣고 일과를 시작하니 하루가 즐겁게 지나 갑니다.노교수님 감사합니다.
좋은찬양과 공감가는 내용에 감사 드립니다.
열정을 다하여 찬양 연습 하시기에 고개를 숙이게 됩니다.
주안에서 사랑합니다.
개구리, 그래도 많이 발전했어요.개구리 함께 할수있어
샬롬~~
카페를 열면 가요가 들리나
찬양방을 열면 찬양이 들리고
하모니카를 열면 하늘 문이 열린다*^^*
찬양속에 은혜 받게 하는 것은 성령님의 은혜시니 찬양의 문을 활짝 열어 찬양함에 인색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딸 피아노 연주에 하모를 같이 녹음(겔럭시핸드폰)했는데 용량이 4.2KB나와 용량초과라 못 올렸습니다.
다음에 다시 시도를 해보겠습니다.( 용량 초과하지 않는 방법이 있는지요
샬롬~~~ 효녀를 두셨군요 부럽습니다*^^*
핸드폰재생후 곰녹음기로 녹음하는 것보다는 골드웨이브로 녹음하시되 녹음시 왼쪽 사진처럼 sampling rate 숫자를 작게해서 녹음하시면됩니다( 44100 이 기본으로 되어 있음)
그리고 따님과 함께 한 연주도 골드웨이브에서 저장시 같은 방법으로 숫자만 줄여서 저장하면 가능하니 바꿔서 올려주세요.
바꾸시다가가 안되면 연락주세요~ 단숨에 날아가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아직 집에서는 녹음을 못하고 있습니다. 컴에 준비를 못했어요.그리고 개구리는 녹음시 곰녹음을 사용하고있습니다.
골든웨이브로 녹음하는것을 배워보겠습니다. 휘세님 감사합니다.
개구리님께서 쓰신 글 읽으니 '그 누가 문을 두드려...' 하는찬양이 떠오릅니다.
따님과 함께한 연주도 꼭 올려 주세요. mp3로의 전환 파일은 파일자료실에 있습니다.
샘물과 같은 보혈 잘 들었습니다.
소쿠리님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네 담에 다시 도전해서 올리겠습니다.
좋은 글과 함께 귀한 찬양연주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MP3 녹음기로 3절까지 해도 용량이 충분하던데요.
개구리는 모르는것이 넘 많은것 같군요.핸드폰으로 2절까지 녹음했는데 안되더라고요.
1절 딸 피아노와 하모로 2절 피아노연주에 개구리 독장으로, 색다르게 올려 볼려고 했는데 용량 초과라 못 올려습니다
열심히 따님과 연습했는데 못올리면 아쉽지요.
휘세님 도움받아 꼭 올려 주세요.
은혜로운 찬양 연주 감사합니다.
넵 골든웨이브 녹음 배워 보겠습니다. 녹음 한번 할려면 딸을 엄청 꼬드켜야 되서리요.서현하모님 감사합니다.
연주도 은혜롭고 써주신 글에서도 기쁨입니다..곧 봄이 오면 개구리님이 더 활발히 주님을 찬양하시겠네요..늘 건강하세요 샬롬..
네 그렇습니다. 봄이되면 개구리 세상입니다. 산으로 들로 다니면서 하모를 불어 볼렵니다.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세요.
귀한 글 귀한 찬양 감사합니다.
마음의 문을 열고 모든 찬양을 사랑하는 회원들이 찬양을 올리기를 기대합니다.
가오리님 감사합니다.주안에서 늘평안하시길 바람니다.
개구리님 올려주신 찬양 감사합니다.
따님과 함께 연주하신곡을 꼭 듣고 싶습니다.
가족과 함께 하실수 있음은 큰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온가족이 함께 찬양 할수있어 행복합니다.다음곡은 딸 피아노 연주랑 함께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혜로운 찬양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