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사무실에서는
어제 오늘 사실관계 정리하고 증거를 수집하여,
중앙일보와 심새롬 기자를 상대로 가처분 신청을 하고, 심새롬 기자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극우"의 뜻이 뭔지,
헌법에서 보장하는 국민의 재판받을 권리에 따라 법률에서 정한 "선거소송"을 하는 것, 그리고 헌법에서 보장하는 기본권인 집회 시위의 자유에 따라 부정선거를 규탄해온 것이 왜 "극우"이고 "막말"인지,
"달님의 영창으로"라는 노랫말로 풍자와 해학을 담아 국민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현수막을 게첩한 것이 왜 "도덕성 기준"에 어긋나는 것인지,
무엇보다 국민의힘 공관위의 누가 컷오프 된 이유를 심새롬 기자에게 정확히 알려준 것인지,
모두 확인하고,
앞날이 창창한 심새롬 기자가 박영수 특검 출신 차장검사인 남편 박주성 검사의 비호 없이 홀로 당당히 언론인으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참교육"을 하기 위함입니다.
오늘 국회에서 한 "대한민국언론인총연합회" 토론회에서 '극우'의 뜻도 모르는 심새롬 기자의 보도 행태에 대해 적나라하게 설명하였습니다.
*극우는 기본적으로 폭력을 수반하는 극단주의자들을 말하는 것으로 파시스트, 화이트헤드 등 인종주의나 전체주의자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자해공갈단 짓을 하는 종북 세력들이 주로 이런 폭력적 정치집단이며 극우세력이라 할 수 있고, "입으로 생리하냐", "뇌에 우동사리 들었냐" 등 막말을 서슴지 않는 진중권 같은 자들이 대표적 "극우" 성향을 드러내는 인물이라 할 것입니다.
(심새롬 기자에게 변호사 추천 드립니다. 바로 '새마을티비'라는 극우채널을 홍보채널로 쓰고 있는 '설법' 출신 임무영 변호사가 최고랍니다. 1년에 10건 정도밖에 사건 안 하고 싶다 하니 빨리 가서 상담 받아야 할 것입니다. 누군지 잘 모르겠으면 '마요네즈 검사'라고 검색하든가, 남편인 박주성 검사에게 '부산지법 룸싸롱 스폰서 검사'사건의 마요네즈&고추장이 누구냐고 물어보면 됩니다. 연락처와 찾아가는 방법은 극우채널인 '새마을티비'를 보면 직접 자세히 설명하고 안내글도 띄워놨으니 참고바랍니다. 반 김소연 연대 아줌니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고, 딱하게 보이면 무료변론도 한다는 깨알 팁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