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박상준의 댓글모음 (선관위의 직무유기.직관남용. 현행범죄에 대하여...: 5천만궁민의 의사와 명령에 반해서 불안과 불신으로 가득찬 사전투표를 밀어부치는 선관위? 니넘들 멋대로 사전투표를 밀어부치더라도, 최소한 5천만궁민에대한 기본적인 도리를 행해라...)
==============================
뭔 처벌수위? 경찰이 직권을 남용해서 영장없이 체포한 것이라서 오히려 경찰이 직권남용죄..감금죄..등으로 처벌받을수 있는 상황인데.! 아마도, 정치생양아치들의 눈치를 보면서..편의를 봐주고 있는 경찰들이 직권을 남용했을 수도 있겠지. 아무리 해봤자..긴급체포 사안도 아니지. 오히려..긴급체포의 대상은...법을 완전히 말살해대면서...투표관리관의 권한과 역할을 훼손하고..불법적으로 투표관리관의 도장을 프린터로 인쇄해온 선관위 일당넘들이지.
===============================
그리고.. 언론이라면, 선관위넘들의 부정선거 내란범죄를 착수하는 범죄에 대해서나 조명하고 취재하고 방영을 해야지. 선관위는..5천만궁민이 불신하는 사전투표를 지멋대로 감행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법에 구체적으로 명시된 투표관리관의 권한과 역할을 훼손해대면서..불법적으로 투표관리관의 도장을 프린터로 인쇄해온 현행범이다. 즉, 선관위는 부정선거 내란범죄를 자행하고 있기에..중대한 범죄를 자행하고 있는 현행범이지..즉, 선관위는..검경이 법원의 영장없이 긴급하게 체포해야할 범죄자들일뿐만 아니라, 5천만궁민이라면 누구든지..현행범은 선관위를 체포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 즉,
수년동안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와 범죄자들을 일제소탕하기위해서 헌신하고..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를 막기위해 헌신해온 유튜버가 행한 행위는...국가와 민족을 위해서..행한..정당행위..정당방위인것이다. 누가..이것을 감히 비난할수 있겠는가! 오히려 영웅훈장을 줘야하지 않겠는가? 한마디로..여성이 칼든 흉악범에게 강간당하고 있을때... 뛰어들어서 흉악범과 맞서 싸워면서 흉악범의 면상을 때렸다고, 너거들은 지금 흉악범의 편을 들면서, 정의로운 자를 폭력배로 몰아가면서..긴급체포한 만행을 자행한것일뿐이다.
안 그런가?
이봐! 너거들이 정말로 언론이라면, 선관위의 부정선거 내란범죄에 대해서 명백하게 방영을 해라. 이세상 어떤 곳에서.. 구체적으로 법에 명시되어 있는..중대한 법을 무력화시키고..투표관리관의 역할과 권한을 말살시켜버리는 선관위넘들을 체포.구속하지 않고..방치하면서..그넘들에게 계속 불법을 자행케 방치하고..부정선거를 자행하도록 방치할수가 있겠는가!
=======================================
5천만궁민의 명령조차도 전혀 이행하려하지 않는 선관위의 행태를 전혀 신뢰할수 없다...심지어..선관위는 법을 어기고..범법을 행하면서..투표관리관의 권한과 역할을 무력화시키면서.. 투표관리관의 도장날인을....지넘들이 지멋대로 프린터로 인쇄를 해대고 있다. 이것은 중대한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에 대한 착수이며..현행범죄인것으로...5천만궁민은 누구든지 현행범을 체포하여..검경에 인계할수가 있는 것이다. 선관위는 반드시 투표관리관에게 직접 도장 날인토록 보장해야할 책무가 있다. 법을 어기지마라. 국가주권자를 기만하지마라. 너희들의 불의하고 불법하고 비정상적인 무도한 행태가...5천만궁민..국가주권자로부터...헌법 제1조의 창설적인 국가주권과 국가권력을 발동시키고 있는 것이다. 국가주권자들의 헌법적 창설적 권력을 부인해대면서..선관위넘들이...사전투표를 비롯해 선거의 여기저기에서..국가주권자의 눈과 상식과 공감대와 법감정에서 자꾸 벗어나려고 하고 있다.
.당연히.. 기괴한 짓을 자행해대온 선관위에 대한 5천만궁민..국가주권자의 불신과 불안은 극에 달한 상태다. 즉, 국가주권자들이 cctv와 카메라를 달려고한다면, 선관위는 적극적으로 협조해야 하는 것이다. 그것이 바로 민주주의 국가인것이며... 5천만궁민이 국가주권자인것이다.
5천만궁민의 불안과 불신을 해소시킬 기본적인 행위도...기겁해대면서 거부한채..
불안과 불신의 대상인 사전투표를 광적으로 집착해대면서 밀어부치는 선관위?
이런 상황이다. 과연 이것이 정상적인 선거라고 할 수 있겠는가! 국가주권자들에게 불신과 불안을 조장하는 사전투표를 선관위가 무소불위의 권력자나 되는 것처럼, 5천만궁민의 명령을 거부한체...강제로 밀어부쳐대면서 ..
사전투표가 행해지고 있다. 이런 기괴한상황이라, 전국의 모든 사전투표장소부터 투표함은
철저하게...국가주권자들에 의해서..cctv와 카메라 등의 감시수단에 의해서 감시되야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연한 도리가 아닌가!
선관위는 왜...5천만궁민의 눈에서 벗어나려고하는가! 왜? cctv와 카메라를 두려워하는가?
선관위 너거들도 직접 cctv와 카메라를 설치해서..
너거들이 광적으로 집착하면서 밀어부치는 사전투표에 대한 불안과 불신을 조금이라도..
누그러뜨리려고 해야하는 것이다.
왜 해야할 의무를 행하지 않으려 하는가! 아무튼, 5천만궁민의 불안과 불신을 야기시키는..
사전투표의 모든 과정들이 수많은 cctv와 카메라에 의해서 한순간도 빠짐없이 감시되야하는
것이다. 안 그런가?
========================
그런데...선관위넘들이..사전투표장소마다 기본적으로 cctv와 카메라를 달아놓지 않고..직무를 유기하고 있는지부터 취재보도를 해라.. 5천만궁민의 주권이 담겨진 투표함들이..국가주권자들의 눈에서 ..감시망에서...이리저리 벗어나게 되면...누가...이 선거에 대하여 신뢰와 무결성을 장담하거나 보증하거나 말할수 있겠는가!
사전투표 자체가 불안과 불신을 심각하게 야기하고,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자들의 부정선거의 도구와 수단으로 악용될 소지가 다분한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선관위넘들이 사전투표장소와 투표함에대하여 기본적으로 cctv와 카메라 등을 동원해서 철저히 감시를 하지 않는다면, 그 자체가 국가주권자들이 요구하는 선거의 무결성과 신뢰를 훼손시키는 직무유기..직권남용..부정선거인것이다. 국가주권자들이.. 선관위가 기본적으로 해야할 조치를 취하지 않음으로 인해서.. 직접 cctv와 카메라를 달아서, 5천만궁민의 주권이 부정선거로 인해서
강탈당할수도 있는 상황을
조금이라고 막아보고자하는 행위는...국가주권자들의 당연한 국가권리다. 헌법에 명시된 궁민의 권리는 모든 권력을 창출할수 있는 창설적인 권리다. 또한, 형법상, 정당방위이며..정당행위이며..긴급피난인것이다.
선관위넘들은 더이상, 5천만궁민을 기만하려하지말고, 국가주권자인 5천만궁민의 눈과 감시망에서 벗어나려고 하지마라. 투표함을 이리저리 이동시키면서..5천만궁민의 눈에서 벗어나는 순간을 만들려 하지마라.
========================
사전투표 장소에다가 기본적으로 cctv와 카메라를 달아서 5천만궁민에게 사전투표에서 무슨 짓이 자행되고 있는지 철저하게 생중계를 해서... 5천만궁민의 불안과 불신을 조금이라도 누그러뜨려야 할 기본적인 의무를 행해야할 선관위넘들이...지금 어떠한 짓을 하고 있는지부터 5천만궁민에게 알려라. 5천만궁민의 감시의 눈에서 자꾸 벗어나려고 하지마라. 투표함을 이리저리 이동시키지마라. 원래 있던 그자리에 투표함을 놔두고..계속해서 그 투표함을 cctv와 카메라로 철통같이 감시토록해야하는 것이다. 아무튼, 사전투표는 5천만궁민에게 심각한 불신과 불안을 야기시키는 것으로써...다시는 행해져서는 안되는 불신과 불안의 요소인것이다.
또한 이와같은 5천만궁민의 불신과 불안을 야기하고서도, 국가주권자들의 불안과 불신을 해소시키기위한 마땅히 취해야할 기본적인 조치도 취하지 않고, 계속해서, 광적으로 사전투표를 밀어부치고, 법을 어겨가면서 투표관리관의 정당한 권한과 역할을 훼손시켜대면서..투표관리관의 도장을 프린터로 인쇄해대온 선관위는 국가주권자인 5천만궁민에게 있어서 불신과 불안의 대상으로 전락한지 오래되었다. 법을 어기고 범법을 자행해대면서.. 국가주권자인 5천만궁민이 법으로 명시해놓은 투표관리관의 권한과 역할을 훼손하거나 박탈시켜온 선관위 넘들! 이번 선거도 이와같은 천인공노할만행을 자행한다면, 너거들은 현행범인들인 것이다. 5천만궁민들 누구나 선관위의 중대한 현행범죄를 막기위해 체포할수 있음을 주지해라. 국가인 5천만궁민에게 죄를 짓지마라! 법을 어기려하지마라.
5천만궁민이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의 범죄도구와 수단으로 확신하고 불신하는 사전투표를 선관위넘들이 광적으로 집착해대면서..국가인 5천만궁민의 명령마저도 거역하고, 사전투표를 강제로 밀어부치고 있다. 심지어, 투표관리관 도장도.. 법을 어겨가면서..프린터로 인쇄를 해대면서..투표관리관의 권한과 역할마저도 무력화시켜버리고 있다. 이런 짓을 해대는 선관위넘들의 직권남용과 직무유기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논해져야하는 것이다.
아무튼,
만약,..사전투표에 대한 한치의 의심이라도 야기할만한 짓을 하거나, 직무를 유기한다면, 선관위 이넘들이 왜... 5천만궁민이 사전투표를 폐지하라고 수년동안 명령했음에도.. 국가와 국가주권자의 엄명을 거역하고, 사전투표를 광적으로 집착하고 있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검경군 수사가 있어야할것이다.
사전투표를 통해서 5천만궁민의 눈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나려고 시도를 하지마라. 그 자체가 5천만궁민에게 있어서, 선거의 신뢰와 무결성에 대한 흠결과 훼손과 불신만 야기시키는 ...선관위의 직권남용..직무유기..부정선거 범죄일뿐이다.
철저하게..선관위는 사전투표장소와 투표함에 대하여...cctv와 카메라를 여기저기 설치해서..
기본적으로 사전투표를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자들이 부정선거의 범죄 수단과 도구로 악용할 수 없게 해야할 것이다. 부정선거 국가내란범들은 호시탐탐... 5천만궁민의 국가주권을 부정선거로 강탈하려고 해왔다. 그런데, 왜..선관위넘들은...국가주권자인 5천만궁민의 눈에서..투표과정과 투표함을 벗어나게해서....부정선거 국가내란범들에게 범죄를 행할 수 있는 기회와 빌미를 제공하려고 하는가!
사전투표는 폐지해야하는 것이다. 그리고..투표함을 이동시키지마라. 그 자리 그곳에다가 냅두고...cctv와 카메라로 한순간도 빠짐없이 계속 철통같은 감시체계를 유지해라. 그런 기본적인 조치도 취할 생각이 없다면, 사전투표는 아예 원천적으로 폐지해야하는 것이다.
아무튼, 선관위넘들이 기본적인 cctv와 카메라 설치를 하지않고 있고..직무유기를 해대면서 선거의 신뢰와 무결성을 훼손시키고 있다면, 국가주권자들이 직접 cctv와 카메라를 설치하도록 장려하고..부정선거를 막아내려고 하는 국가주권자들의 .. 헌신과 봉사하는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가져야하는 것이다.
================
공개적으로 cctv와 카메라를 달아서, 최소한의 조치라도 해야할 선관위넘들이...cctv도 안달고 직무유기를 해대고 그러니까...궁민들이 직접 부정선거를 자행하지 못하게 감시하려고 그런것인가? 아무튼, 불법 카메라라고 선관위 넘들의 입장에서 말하지마라. 선관위넘들이 떳떳하다면, 당연히 5천만궁민이 ..선거를 카메라로 중계하게하고..cctv로 모조리 다 촬용하게 해야하는 것이 정상인것이다. 그런데..왜? 국가주권자들의 눈에서 벗어나려고 하는것인가! 사전투표 자체가 국가주권자의 눈에서 벗어나려는 부정선거 국가내란범들의 범죄수단과 도구로 전락해왔지 않은가! 철저하게...cctv와 카메라로 5천만궁민에게 생중계해라. 왜..국가주권자들이 저렇게 카메라를 달수 밖에 없었는지..선관위가 사전선거를 하면서 행하고 있는 기괴한 행태에 대하여 저항하는 국가주권자의 취지를 정확히말해라.
사전투표를 빌미로 ..투표함들을 이리저리 이동시키면서.. 국가주권자의 눈에서 벗어나려는 시도를 하지마라. 즉, 이리저리 이동당하면서 5천만궁민의 눈에서 벗어나는 투표함에도 cctv와 카메라를 모조리 달아서, 투표함들을 이동할때..이 투표함들이 어떤 경로로 어떻게 취급되는지도 5천만궁민이 확인할수 있는 기본적인 조치를 취해라. 그래도.. 미비한 것임을 5천만궁민들은 잘 알것이다. 대만처럼 투개표를 해라.
https://www.youtube.com/watch?v=9nwIGoUKH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