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주님의 은혜안에서 기도와 사랑으로 섬겨 주신 여러분들에게 예루살렘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어제 군부대에 있는 이스라엘 군인들을 방문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그렇게 설레고 기뻤습니다. 저는 나라와 국민에 대한 사랑과 사명감으로 가득 찬 결연한 군인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훈련을 마친 훈련병들이 정식 군인되어 각자대로 배치를 받게될 그들을 위해 우리는 음식을 준비하고 바비큐를 해줄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훈련이 끝나고 먹는 이 음식은 어떤 맛일까요?
주님께서 여러분들을 퉁하여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게 하셨습니다.
여러분들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그곳에 가서 군인들을 격려하고 그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었고, 모든 훈련 과정을 마친 그들을 축하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그들은 이미 이스라엘 곳곳의 최전방으로 파견되었습니다. 그들이 무사히, 건강하게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지금이야말로 우리 군인들을 위해 시간과 역량을 쏟고, 그들의 사기를 북돋고 힘을 실어줄 때라고 느낍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 가운데 하나님의 부요하심 따라 모든 쓸 것을 공급하시는 주님의 은혜의 감사드립니다~^0^
우리는 계속해서 군부대에 방문하며 군인들의 사기를 높이고 그들에게 힘과 용기를 실어주고 싶습니다.
지금 이스라엘은 1년 넘게 전쟁 중에 있습니다. 전쟁의 현장으로 파견되어 떠나는 군인과 군인가족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위로하며 이스라엘과 중동을 향한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함께 서고 있습니다
여러분분들이 하나님의 백성을 위로하는 이 사역에 기도와 사랑으로 계속 동참해 주실 것을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변한 없는 사랑의 마음으로 기꺼이 헌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고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여러분 모든 삶에 성령과 의와 평강과 기쁨을 누리길 축복합니다. 샬롬, 샬롬.
첫댓글 위로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손과 발이 되어 섬기신 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ㅠㅠ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