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가치 보육으로 '수박파티' 놀이 하러 견학을 갔어요 ^^
놀이를 하기 전에 아삭아삭 맛있는 수박도 먹어보고 수박 놀이 하러 출발!!!
덜덜덜 경운기도 타보고 수박공으로 던지기 놀이도 하고 수박 속으로 들어가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
첫댓글 수박 보다는 경운기가 인기가 좋았어요.한번씩 운전도하고 뒷좌석에 앉아도 보며 처음 본 경운기 운전 솜씨가 좋았답니다.초대되어 수박도 먹고 즐거운 시간 가졌습니다.
첫댓글 수박 보다는 경운기가 인기가 좋았어요.
한번씩 운전도하고 뒷좌석에 앉아도 보며 처음 본 경운기 운전 솜씨가 좋았답니다.
초대되어 수박도 먹고 즐거운 시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