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hyuna3231
National Geographic Family SET (1년)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한국판 +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 한국판
구독기간 선택 상품의 경우 특별할인가가 적용됩니다. (단독상품은 제외)
단독 구매 가능합니다.
National Geographic Family SET (2년)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한국판 +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 한국판
구독기간 선택 상품의 경우 특별할인가가 적용됩니다. (단독상품은 제외)
단독 구매 가능합니다.
더 건강하게 장수하는더 건강하게 장수하는 방법
과학자들은 최첨단 과학 기술을 활용해 인간의 복잡한 노화 과정을 규명하고 있으며
노화를 늦출 뿐 아니라 되돌리기까지 하는 신약을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며 노화를 늦출 뿐 아니라 되돌리기까지 하는 신약을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전통의 부활을 꿈꾸다
글 : 파울라 라몬 사진 : 루이자 도어
볼리비아의 스케이트보더들은 자신들의 뿌리를 알리기 위해 전통 의상을 되살리고 있다.
다채로운 색의 폴레라는 볼리비아의 시골 지역에서 문화적 정체성을 상징한다.
우간다에서 한 사진작가가 장애를 지닌 여성들의 개성과 창의성을 드러내 보이기 위해 그들과 협업했다.
기사 본문에서 발췌한 내용을 살짝 공개합니다.
수년간 에스테르 루스 음바바지(28)가 사진을 찍기 위해 취해온 접근법은 ‘은밀한 관찰자가 되는 것’이었다. 그러다 2019년에 우간다 출신의 이 사진작가는 정반대의 방식으로 일할 기회를 갖게 됐다.
휠체어를 타는 조이스 아우마(위)와 앞을 보지 못하는 페이스 라굼은 비장애인들을 위한 세상에서 힘겹게 살아가야 했다. “사는 게 정말 힘들었어요.” 라굼은 말한다. 하지만 그녀는 노래를 녹음하고 현지에서 공연을 하며 행복을 느끼고 있다.
당시 음바바지는 우간다 북부에 있는 직업 훈련 및 사회 복지 시설 ‘굴루장애인여성조합’에 대해 알게 됐다. 그녀는 1년 동안 굴루에 네 차례 방문해 지뢰 폭발로 인해 다리 한쪽을 잃은 여성과 네 자녀를 둔 청각 장애인 어머니, 앞을 보지 못하는 음악가 등 그곳에서 만난 여성들의 사진을 찍었다. 그들은 캄팔라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가 맞춤 제작한 원피스를 입고 직접 만든 그림과 공예품을 배경으로 자세를 취했다. 음바바지가 그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비치고 싶은지 묻자 그들은 유능하고 동등하며 지적인 모습으로 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다시 말해 이들에게 종종 허락되지 않는 존엄성을 갖춘 모습을 원했던 것이다.
매너티를 구하기 위해 나서다
글 : 지나 스테펜스 사진 : 제이슨 걸리, 에리카 라슨
매너티 떼가 플로리다주 호모사사스프링스에 모여 있다. 수온이 23°C 정도로 따뜻한 이곳은 전갱잇과 어류들과 눈볼개, 숭어류 같은 물고기뿐 아니라 유순한 수생 포유류 매너티에게 중요한 겨울철 피난처다. 매너티는 20°C 미만의 차가운 물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
JASON GULLEY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한국판 영문판 패키지 할인 선물증정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페셜에디션1집 키즈KIDS SET 12권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페셜에디션2집 키즈KIDS SET 12권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페셜에디션3집 키즈KIDS SET 12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