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판매(구매)자 이름 : 윤영진 2) 판매(구매)자 연락처 : 010-2613-7058 5) 할코출고 or 병행여부 : 할코정품 7) 기타사항 : 아끼는 포티에잇을 보냅니다. 2012년 2월에 슬립있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왼쪽 엔진가드 및 브레이크 손잡이에 슬립 자국이 남아있습니다만, 페인트로 잘 카바되어 있어 일부로 보지 않으면 잘 보이지 않습니다. 다른 손상된 부품은 모두 새 것으로 바꿧습니다. 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탈착시 윈드쉴드 키트 \564,300 : 스포스터답게 타고 싶을 때 뗄 수 있도록 탈착식으로 장착 경적 (크락션) 가격 모름 : 오리지널 경적은 스쿠터 소리납니다. 이 넘은 자동차 소리납니다.
개인적인 견해이기는 하나, '탈착시 윈드쉴드 (스모크)' 및 '탈착식 블랙 솔로랙'으로 인해 탈 때마다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슬립이 있기는 했으나, 현재까지도 잘 타고 다녔고, 나름 튜닝도 꽤 되어 있습니다. (매물 내놓지 전까지 이렇게 많이 튜닝했는지 몰랐습니다. ㅜ.ㅜ)
참고로, 사이드 번호판은 불법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거 뭐시기지? 무궁화 그려 있는거? 봉인? 그거를 달 수 없습니다. 머플러는 구입할 때부터 바꾼 것인데, 소리가 정말 좋습니다. 제가 이 머플러 때문에 차를 받는데 꽤 오래 걸렸습니다. 당시 이야기로는 이 머플러 허가가 나는데 오래 걸렸다고 하더군요. 바꿔 얘기하면 불법아니라는 이야기겠죠? 사실 자주 타지는 않지만 이뻐서 팔고 싶지 않은 바이크 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흐믓해지는... 그러나, 이번에 다른 바이크를 하나 더 구입하면서 마나님의 권고(?)로 판매를 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슬립이 있었으나, 차에 문제가 있지 않습니다. 현재까지도 잘 타고 다녔고요. 아직 AS 남아 있습니다. (몇 킬로죠? 1800km은 제가 써먹었는데...) 서류는 아직 하나도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판매가 결정되면 그 때 준비해도 늦지 않아서... 바이크는 현재 지하 주차장에 잘 포장(?)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풀리면 꺼내서 또 탈려고~~ 좋은 주인을 만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