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 일요일 아침 7시 30분.
제12회 달서하프마라톤 대회가 개최되어 대구 시민의 홍보와 캠페인 활동을 펼치기 위해 호림강나루공원에 모였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마라토너들이 몸을 풀고 대회 시작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직 출발하기까지는 시간이 남아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미소님들은 집결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여 준비를 마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는 입구에서 우리 미소님들은 홍보부스 사이에 팻말을 들고 웃으며 인사를 나누며 캠페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일렬로 서서 홍보를 하다보니, 마라톤 참여자들과 그들의 가족, 그리고 행사장에 참여한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서로 응원하며 즐거운 캠페인 활동을 즐겼습니다.
그러다 의원님들과 인사를 나누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가졌습니다.
경기장 안에서는 폭죽과 팡파레로 마라톤 참여자들이 출발하는 순간을 알리며 출발선으로 이동했고, 우리 미소님들은 다시 집결지에서 응원을 이어나갔습니다.
뒤에서 보니 미소님들이 열정적으로 응원을 하며 목청을 흔들어 주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출발 전 동영상도 촬영했습니다.
미소캠페인에 참여하시는 일반 참여자들과 마라토너 분들도 함께 미소님들을 응원하고 함께 사진도 찍었습니다.
이곳에 계신 모든 분들이 행복한 일요일을 보내신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간식을 제공해주신 달서구청과 담당자님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미소님들과 함께한 9월의 마지막 미소활동을 건강하고 즐겁게 마쳤습니다.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 다음 달인 10월에 다시 만나요!
첫댓글 총무님 수고 많았습니다.
마라톤 참가인원이 그렇게 많더군요?
사진과 행사 내용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달서구지회 미소친님들
활동모습 아름답습니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