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샘, 서승진, 김주희
-동영상을 앞뒤로 찍으며 2피치까지
3피치 촬영을 위해 드론을 띠웠는데..
주변에 새끼가 있는 듯, 황조롱이 공격.
달려들다가 프로펠러에 새가 다칠까봐 걱정이다.
드론을 거두어들였지만 등반이 더이상 불가.
왜냐하면 사람도 공격하기 때문이다. 나는 심하게 당해본 경험이 있다.
침범한 우리가 잘못이니 후퇴~~
하강 후 중앙벽으로 이동하여 설우길 1피치 탑로핑
첫댓글 와우~~드론에 찍혔네요...넘나 멋졌던 황조롱이~~~ 설우길 1피치 슬랩 아주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수고히셨습니다
사람도 보고 황조롱이도 보고... 숨만 쉬어도 신나는 하루였습니다!
나보고 너무 반가워하길래, 뭐지? 했는데..아 사람이다, 머 이런 거였어 ㅋㅋ
첫댓글 와우~~드론에 찍혔네요...넘나 멋졌던 황조롱이~~~ 설우길 1피치 슬랩 아주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고히셨습니다
사람도 보고 황조롱이도 보고...
숨만 쉬어도 신나는 하루였습니다!
나보고 너무 반가워하길래, 뭐지? 했는데..아 사람이다, 머 이런 거였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