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za Intelligences(기자 인텔리전스)
기른장
Giza Intelligences(기자 인텔리전스)
바파스(Bafath)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른바 아쉬타르 쉬란(Ashtar Sheran), 맨 인 블랙(Men in Black), 창조자 군주(Creator Overlords: 시리우스 군주Sirius overlords)와 관련된 대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기자 인텔리전스(Giza Intelligences)는 고대부터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지구 인류를 지배하고자 했던 지구 및 플레자렌(Plejaren) 사람들과 조상을 공유하는 외계인 집단입니다.
이것이 현실과 만나는 지점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돌프 히틀러(Adolf Hitler)와 그의 장군들 및 기타 주요 권력자들에 의한 툴레 소사이어티(Thule society)의 간접적인 명령과 기독교인(Christians), 유대인(Jews), 사마리아인(Samaritans), 라스타파리(Rastafari) 등이 신성시하는 종교 텍스트 또는 경전의 모음인 이른바 '성경(Bible)'의 간접 조작 및 왜곡을 통해, 『임마누엘의 탈무드(The Talmud of Jmmanuel )』를 참조하세요. 그들이 사용한 외계 첨단 기술은 소위 '역사', 즉 수천 년 정도의 시간을 통해 주로 '텔레노틱(telenotic)'과 이전 문명의 고(古)문서(archive)를 참조하여 진화, 의식, 노화 등에 대한 고차원적인 지식과 지구-인류의 다양한 고대 유전자 변형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한 충동(Impulses )에 기반을 두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거의 기회가 없었을 것이고 오랫동안 그러지 못했을 것입니다.
20세기에 짧게 말하자면, 플레자렌 연맹(Plejaren Federation )과 안드로메단 고등평의회(Andromedan High Council )는 이 '기자 인텔리전스'가 점점 더 위험해지고 있다고 판단하였고 플레자렌 자체를 공격하기까지 했습니다. 이들은 밀레니엄이 시작될 무렵에 오랫동안 예언된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날 것이며, 부분적으로는 이들의 지속적인 영향력의 결과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예언과 예측(Prophecies and Predictions) 참조). 여기서 다른 우주에서 온 아스켓(Asket )과 그녀의 인류가 등장하는데, 그들은 우리 우주에서 온 사람들처럼 발전중인 세계의 개입 법칙의 적용을 받지 않기 때문에 “이 태양계 역사상 기록될 가장 어려운 과제”로 묘사되는 밀레니엄 전환기에 일어났을 이 “제3차 세계대전”을 막기 위해 지구에 개입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어쨌든 다른 이야기입니다, 아스켓 접촉 보고서(The Asket Contact Reports)를 참조하세요. 플레자렌은 이 '기자 인텔리전스'를 붙잡아 모두 모아 지구에 있는 비밀 기지('기자(Giza)'라는 용어는 카이로 지하 동굴에서 유래)를 완전히 파괴하고, 땅을 원래 상태로 되돌리고, 그들의 기술을 박탈하고, 감옥 대신 플레자렌식으로 쌓아둔 악의 속에서 남은 인생을 살 수 있도록 사람이 살지 않는 먼 은하계 어딘가로 추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작전은 1978년에서 1982년 사이의 어느 시점에 급작스럽게 이루어졌고, 따라서 그들은 더 이상 지구에 거주하지 않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고, 영향을 최소화하며, 추적할 수 없고, 조용한 방법론(플레자렌 방식 언어 학습(Language Learning the Plejaren Way)등 장치에 대한 차원(Dimensions) 참조)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기술 정보를 알려줄 수 없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그들의 품행, 행동 및 태도에 대한 불만을 반영하는 수단으로 이러한 사람들을 경멸적인 방식으로 언급합니다. '기제-하이니스(Gizeh-Heinis)'(영어로 기자 멍청이/바보 또는 기제-데리에르(Gizeh-derrière)로 번역됨) 또는 그냥 '하이니스(Heinis)'로도 불립니다.
Artists impression of their Giza Base
내용
1 체포 및 추방
2 의제
3 주목할 만한 영향
4 기원
5 추가 읽기
6 참고 문헌
체포 및 추방
1978년 5월, SSSC를 공격하고 간접적으로 SSSC 위에 설치된 보이지 않는 플레자렌(Plejaren) 보호막을 공격한 후, 그들은 체포, 구속, 추방되어 가장 기본적인 생존 장비를 제외한 모든 기술을 박탈당하고 플레자렌 연방에 의해 외딴 감옥 행성에 영구적으로 수감되었다. 안타깝게도 프타(Ptaah )에 따르면 이들의 수많은 텔레노틱 충동의 쇠퇴 효과는 "200년 또는 300년" 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합니다.
의제(Agenda)
그들은 수천 년 동안 온갖 종류의 종교적 '기적(miracles)'과 '비전(visions)'으로 지구 인류를 속여 왔으며, 이전 시대와 마찬가지로 결국 천사와 신으로 나타나 자발적으로 숭배하는 지구 인류를 정복할 계획으로 종교적 망상을 유지하고 더욱 확대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야만적인 폭력과 제3차 세계대전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려는 대안적인 계획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지구 인류의 3분의 2가 전멸하고 끔찍한 죽음을 맞이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기자 피라미드 아래에 건설한 거대한 역에서 지구의 종교적 망상 사건을 조율하고 안내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수천 년 동안 거대한 우주선을 보관할 지하 저장고를 건설했습니다.
FIGU 포럼(빌리가 답변한 질문)에서:
저는 기자 인텔리전스처럼 우주를 여행할 수 있는 기술적으로 진보된 집단이 왜 고대의 복수처럼 보이는 일로 지구에서 시간을 낭비하는지 이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스티븐스가 번역한 컨택트 노트에 따르면 기자 인텔리전스는 히틀러를 도왔기 때문에 비백인에 대한 인종 차별주의자인 것처럼 보이지만, 정말 히틀러와 다른 사람들을 이용해 전 인류를 파괴하려 했던 건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노엄(Norm),
세계 지배를 위해 노력했다는 표현이 맞을 뿐 인종차별주의자라는 표현은 옳지 않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인류를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지배하는 것이었습니다. 인간 없으면 지배할 수 없습니다.
기자 인텔리전스는 툴레 소사이어티(Thule society)를 통해 히틀러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목할 만한 영향
이전의 어떤 통치자와도 달리, 카마골(Kamagol) 1세는 모든 지상 종교를 피를 요구하는 숭배의 틀에 몰아넣었고, 불행히도 현재까지 지구에서 유지될 수 있었습니다.
기자 인텔리전스는 환상적인 경험을 통해 명백한 현실을 텔레프로젝션(teleprojection)을 통해 댄 프라이(Dan Fry)와 라인홀드 슈미트(Reinhold Schmidt)와 같은 몇몇 사람들에게 전달했고, 이들은 이를 현실로 간주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신약성서(New Testament: 기독교의 종교 서적)라는 악의적인 위조품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기원
기자 인텔리전스의 기원은 기원전 113,000년 전 대 아틀란티스(Greater Atlantis), 소 아틀란티스(Lesser Atlantis), 무(Mu)의 도시였던 문명이 존재했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800년 동안의 평화로운 시대가 끝난 후, 권력에 굶주린 과학자 그룹이 지구 인류를 지배하려는 시도를 했지만 사람들이 그들에 맞서 봉기하면서 지구에서 추방당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우주선을 손에 넣고 시공간이 이동된 베타-센타우리(Beta-Centauri) 지역으로 도망쳤습니다. 그들은 2000년 후 야만인 아루스 1세(Arus I)가 이끄는 증오로 가득 차 지구로 돌아왔고, 그 후 기원전 1343년 당시 아루스 1세의 후손이자 역시 엄청나게 악했던 아루셈(Arussem)이 선량한 동생 프타(Ptaah)와 살람(Salam)에 의해 추방되었지만 다시 사악한 세력이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아루셈과 그의 추종자들이 알 수 없는 해에 돌아와 기자 피라미드 아래에 비밀 기지를 세웠습니다.
그들은 땅 속 깊은 곳, 피라미드 아래 깊은 곳에서 안전하게 자리를 잡았고, 그곳에서 현재의 기자 피라미드 아래 깊은 방과 건축물을 사악한 목적의 중심지로 개조하여 그들과 그 후손들이 폭정적인 계획을 실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기만과 거짓말, 음모의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은 잘못된 가르침과 광기와 숭배의 종교적 가르침 및 기타 여러 종류의 사악한 계략을 통해 부패하지 않은 지구 인간을 타락시키는 것이었지만 주목할만한 성공없이 지금까지는 주목할만한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출처: https://futureofmankind.co.uk/Billy_Meier/Giza_Intelligences
==========
[바파스(Bafath) 관련 추가 정보]
하이퍼보레아(Hyperborea) 계보: 아루스(Arus)→아루스 2세~11세→예호반(Jehovan)→예하브(Jehav)→ 아루셈(Arussem)→살람(Salam)→프타(Ptaah)→플레요스(Plejos)
바파쓰(Bafath) 계보: 아루셈(Arussem)→헨(Henn)→카마골(Kamagol)→카마골 2세
이벤트 타임라인 (지구)에 있는 내용중 일부입니다.(https://blog.naver.com/tex-top/223625188915)
BC 9,498년 - 대 아틀란티스(Greater Atlantis)와 무(Mu)가 서로를 파괴합니다.
BC 4,023년 - 아루스 11세(Arus XI)는 하이퍼보레아인(Hyperboreans), 아르무스(Armus)족, 아리안(Aryans)족, 헤브론(Hebraons)족의 지휘권을 이어받은 셋째 아들 예호반(Jehavon)에게 살해당합니다.
BC 3,683년 - 예호반(Jehavon)이 아들 예하브(Jehav)에게 살해당한 후 지휘권을 이어받음.
BC 3,343년 - 예하브(Jehav)는 장남 아루셈(Arussem)에게 살해당하고 아루셈은 동생 프타(Ptaah)와 살람(Salam)에 의해 추방당합니다. 아루셈은 곧 돌아와 기자 피라미드 아래에 자신의 기지를 건설합니다. 프타와 살람은 정의와 지혜, 친절로 하이퍼보레아(Hyperborea)를 통치하기 시작합니다.
BC 3,010년 - 아루셈(Arussem)은 헤브라온과 잔인한 자들의 혀(the tongue of the Hebraons and The Cruel One)에서 여호와(Jehovah)로 알려진 헨(Henn)이라는 반란군에 의해 축출되었습니다.
BC 2,080년 - 카마골 1세(Kamagol I)에 의해 쫓겨난 여호와(Jehovah)는 지상의 모든 종교를 자신의 통제하에 두었고 인간의 피를 요구하는 끔찍한 숭배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아들 카마골 2세(Kamagol II)는 더 심해서 아버지를 전복하고 권력을 빼앗아 깊은 지하 감옥에서 비참하게 죽게 내버려 두었습니다. 카마골 2세는 지구에서 태어난 지상 인간에 대한 끔찍한 대량 학살을 시작했습니다.
BC 63년 - 살람(Salam)의 아들 플레요스(Plejos)가 하이퍼보레아(Hyperborea) 문명의 지도자가 됩니다.
BC 22년 - 플레요스(Plejos)는 하이퍼보레아(Hyperborea)를 안드로메다 최고 평의회(Andromedan High Council)의 지도 아래 두었습니다.
BC 1년 - 플레요스(Plejos)와 그의 백성들이 플레자레스(Plejares)를 향해 지구를 떠납니다.
AD 1976년 - 카마골 2세(Kamagol II) 거의 4000세의 나이로 사망.
AD 1978년 - 플레자렌 연맹(Plejaren Federation)에 의해 바파스(Bafath) 그룹 2,100명 전원이 체포되어 네버 시스템(Neber system)으로 추방됨. 기자 피라미드(Giza Pyramids) 아래의 기지는 모든 기술이 제거되고 돌로 채워짐.
AD 1982년 - 210만 광년 떨어진 카란 성계(Karan star system)의 사반(Saban) 행성에 있는 바파스(Bafath)의 파편 그룹이 체포되고 그들의 기지가 파괴적인 부비 트랩(booby trap)으로 무장 해제됩니다.
[출처] Giza Intelligences(기자 인텔리전스)|작성자 기른장
출처:
Giza Intelligences(기자 인텔리..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