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니다>>
본회(전국장애인선교연합회) 제 8 대 회장을 역임하신 박인기 목사님께서 서울 충현교회 농아담당(19년) 목회를 사임 하시고 대구 청각.언어 장애인복지관 관장으로 부임 하셨음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축하해 주시고 기도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아 래 ~
. 부임일 : 2012년 4월 6일
. 취임식 : 2012년 5월 19일(토)11시(정성껏 오찬을 준비 하였습니다)
우편번호 704-923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291길
100(용산동)
TEL : 053) 527-0350~2 FAX : 053) 527-0354
H.P : 010-5047-4388
영상전화 : 070-7947-0451
E-mail : gssdw@hanmail.net
집전화 :070-4154-4388
상기와 같이 박인기 목사님의 대구 청각.언어 장애인복지관 관장 부임과
취임식 일정을 알려 드립니다.
전국장애인선교연합회
박영규 목사 올림
첫댓글 목사님... 축하드립니다.. 좋은 역량을 나타낼 것 같네요. 위해서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기를 부인하고 예수님만 높이도록 그렇게 일을 하겠습니다.
축하합니다. 당사자가 운영하는 곳이라 이용자들이 더욱 행복하고 좋은 정보를 많이 나누어 주는 복지관이 되시기를..
감사합니다. 경험 많으신 목사님 지도 편달을 바랍니다
호남지역총무 장영성목사입니다. 박목사님 진심으로 복지관 관장부임을드립니다. 아울러 멀리서나마 다발을 한아름 선사합니다. 내내 건강하십시요.
대전에서 만났을 때 여러가지 좋은 이야기 나누어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박인기 전장연 8대 회장님 대구입성을 축하드림니다.
대구의 모든 장애인을 목사님 몸 같이 사랑 하여 주세요...라고 부탁하며 축하하고 인사드림니다.
감사합니다. 대구의 장애인들과 함께 예수님 따라가도록 기도하겠습니다.
할렐루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박목사님을 통하여 대구시에 진실된 주님의 사랑이 전파되리라 확신합니다. 취임식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하십시요.
목사님 수술이 잘되었다기에 기쁘고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게 사역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박인기 목사님께서 충현교회 농아부를 19년 동안 잘 섬기며 목양 하셨는데 누가 그 바톤을 이어서 더 잘 하실까? 심히 걱정됩니다.그러나 주께서 훌륭한 주의 종을 예비하여 주신줄 믿습니다. 대구광역시의 청각 언어 장애인들은 박인기 목사님의 청렴함과 정직함과 복음의 뜨거운 열정으로 대구지역 장애인선교와 장애인 복지가 더 한층 업 되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목사님 먼저 축하드립니다. 귀한 책임을 맡아 어께가 무겁겠습니다. 목사님으로 인해 대구지역의 청각장애인과 농인들의 복지혜택과 구원의 역사가 활성화 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께서 잘 좀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전국농아교회 연합회의 대표로서 박 목사님의 부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오며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신 삶이 되시기를 두손모아 기도합니다.
갑자기 떠나느라 인사도 드리지 못했습니다. 전농연 회원님들께 감사하하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평소 박인기 목사님을 사랑하고 존경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 줄 재 확인 하였습니다.
박인기 관장님은 지금까지 그리 하셨듯이 관장님을 존경하고 사랑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그리고 관장님께 냉소를 보내신 분들을 위하여도...나약한 몸과 마음으로 관장님을 바라만 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착한일 좋은일 기쁜일 웃을일 많이 많이 해 주세요.하지만 과로로 쓰러지면 안됩니다. 뵌지 몇일 안 되었는데 또 보고싶네요.
고맙습니다. 목사님의 말씀 마음속에 잘 간직하겟습니다.
저도 축하드립니다.
건강하게 사역 잘 감당하심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예수사랑을 심어 줄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도 늘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부족한 사람은 재단법인 국제옥수수재단(이사장 김순권박사) 총회 참석과 외손자 백일이라서 서울로 상경하여 목사님 취임식에 참석하지 못하였습니다.용서를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