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곳에서 정보를 많이 얻어서 저도 거기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글을 올립니다.
CHANGI VILLAGE (HOTEL)
[ 택시탈 때 CHANGI VILLAGE HOTEL이라고 하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CHANGI VILLAGE는 호텔외에 다른 거주시설들도 있는 것같습니다. ]
가족과 함께 싱가폴에 자정경 도착해서 CHECK-IN 후, 다음날 오후 빈탄가는 일정이라 FERRY TERMINAL과 CHANGI AIRPORT 모두에서 가까운 이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TRIPLE BED 예약했는데 EXTRA BED가 추가로 들어왔습니다. 어른 2명에, 어린이 2명에겐 방이 조금 작은 듯 했지만 별 문제없습니다. 방에서 욕실을 볼 수가 있는 WINDOW가 있어 특이했고(물론 블라인더가 있어 닫으면 안보입니다.^^) BREAKFAST BUFFET도 좋았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STOPOVER하기엔 좋은 호텔입니다
SANGRI-LA'S RASA SENTOSA HOTEL
[보통 RASA SENTOSA라고 하고 SENTOSA 섬의 표지에는 RASA SENTOSA RESORT라고 되어 있습니다. 택시타고 갈 때 SENTOSA 입구에서 호텔 숙박한다고 하면 입장료 안 냅니다.]
사실 여길 예약해놓고 `시설이 낡았다, RECEPTION이 CHECK-IN시 처리가 늦다, 시내가기 불편하다` 등의 이야길 들어서 걱정했는데 가보니 가족여행엔 최곱니다.
CLUB MED BINTAN에서 3박 4일 보낸 후, 2박 3일 투숙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CHECK-IN/OUT 바로 되었고요, 제가 없을 때 와이프가 ROOM KEY 놓고 나오는 바람에 와이프가 영어때문에 걱정했는데 RECEPTION에 한국사람이 있어서 전혀 문제가 없었다고 하더군요. 모든 STAFF가 친절했습니다. 특히, 컨시어지. 시내관광을 모두 컨시어지 통해 예약. 업무 FOLLOW-UP이 상당히 만족할만한 수준이었습니다.
시설이 낡았다는 이야기는 제가 보는 관점에선 아닙니다. 별 5개 수준의 호텔 기준으로 보아도 그리 떨어지지 않습니다.
휴양지 CLUB MED BINTAN에서 본 경치보다도 이 호텔 방(SEAVIEW / DELUXE ROOM)에서 본 경치(수영장/바다/ANCHORAGE에 떠 있는 선박들)가 더 멋있어 보이기도 했습니다.(주관에 따라 틀리겠지만요)
수영장도 참 좋았고(특히, 어린이들에게), SENTOSA 섬에 있어 SENTOSA 관광에도 넘 편했습니다. SENTOSA 섬안의 BUS(무료), BEACH TRAM(무료) 좋았습니다.
시내관광은 좀 불편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전 그냥 싱가폴 친구들 차 이용하거나 택시 탔는데 별 불편은 못 느꼈습니다. 단, 돈이 더 들었겠죠.^^
주말엔 SENTOSA 관광 안하고 월요일에 하니, SENTOSA 사람 붐비는 것도 잘 모르겠더군요. 주말엔 사람이 많긴 많은 것같았습니다. 주말에 SENTOSA 관광은 좀 피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첫댓글 저두 씨뷰디럭스룸에서묶었는데 전망 좋습니다...그리고 말씀하신것처럼 체크인.아웃할때 느리지도 않았고 제가 체크아웃할때는 한국STAFF가 있어서 친절히 설명까지 받았네요...하지만 교통편이 다른곳에 비해 많이 좋다는 말씀은 못드리고 셔틀을 갈아타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호텔입구까지 데려다 준다는 장점도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