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학생을 위한 초급 영어 책" 전문 (archive.org) "성인 학생을 위한 초급 영어 책" 전문 (archive.org)
dn720506.ca.archive.org/0/items/beginnersenglish00noli_1/beginnersenglish00noli_1_hocr.html
머리말.
이 책의 목적은 성인 외국인에게 영어 문장의 구조 와 동시에 초보자가 요구하는 종류의 영어 어휘를 그들에게 가르칩니다.
필요한 논리적 배열이 없기 때문에 영어 말하기의 주요 용례는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것으로 보이는 순서로 제시됩니다.
교육의 멘트.
이 책의 주제는 각과에서 새로운 단어들을 제외하고는 단 하나의 새로운 특징만을 소개하도록 배열되어 있다 . 동시에 이전에 배운 훈련, 단어 및 해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형태로 반복 해야 합니다 .
이 책의 처음 두 부분에 사용된 영어 문장으로 표현 된 생각은 다음을 통해 학생들에게 쉽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사물, 몸짓, 움직임 및 기호 의 사용, 그리고 처음으로 제시 될 때 항상 그렇게 전달 되어야 합니다 . 교육 의 초기 단계에서는 구두 및 서면 연설을 배우는 가장 중요한 과정 중 많은 부분이 필연적으로 다음에서 이루 어 져야합니다 . 교사 의 존재 와 그녀의 즉각적인 관찰 과 통제 아래. 그러나 이런 일들이 진행되는 동안 에 는, 선생 은 어떤 말도 할 필요가 없으며 , 실제로 나는 아무 말도 하지 말아야 한다. 가르치고 있는 영어 구문 또는 문장의 원래 발화 , 그리고 때때로 그것을 반복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외하고 Leameris 발음 을 교정하고 새로운 인상을 강화하기 위해 적절한 순간에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암송 이 올바로 진행 된다면, 관심을 불러일으키 거나 흥미를 끌기 위해 교사 의 연설이 결코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의. 구두 설명 및 제안
정맥
머리말
수업 의 주요 목표가 관심의 중심 이지만 완전히 생략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제안된다면, 그것들은 대개 주의를 산만 하게 하고 학습 에 뚜렷한 방해 가 됩니다. 그러나 열성적인 선생 은, 특히 그녀가 이 사실을 알고 있을지 라도, 그러한 도움을 유혹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종종 발견 한다 . 이 시기에 학습자의 주의를 다른 곳으로 돌리고 혼란 스럽게 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편리한 매체의 부족이 교사 와 학습자 사이의 구두 의사 소통 은 대체로 방해 가 아니라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 이러한 중요한 학습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교사를 조용히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학습자의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생각 과 영어 표현 만으로도 집중했습니다. 그러므로 교육의 첫 번째 단계에서 목표로 하는 목적 에 이르는 직접적인 길은 가르치기에 적합한 생각을 통해서 이며 , 이는 수단으로 드러난다 강제성이 없는 구체적인 행위 .
단어 선택 의 틀에 있어서, 목표는 '모든 종류 에 공통 적인 어휘의 필수 요소'를 제시하는 것이었다 특별한 명사와 동사의 정교한 배열 을 소개 하기보다는 담화의 경우, 초보자 는 때때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즉각적 이고 긴급한 필요. 이 책은 지속적인 담론, 즉 구 전 으로 쓰여진 담론을 수단으로서 사용하는 데 서 약간의 시작 을 하는 경향이 있다. 영어의 추가 학습 . 처음 두 부분은 연속적인 담화를 사용하기 위한 예비 과정 으로, 비교적 짧은 분량으로 여섯 부분으로 배울 수 있다몇 주에서 두 달. 단점 그 결과, 관계 어를 희생 하면서 명사와 동사를 과도하게 강조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wihile 관계 단어는 ISnglish의 비교적 작은 부분 일뿐임을 기억하는 것은 흥미롭고 가치가있는 일입니다 어휘, 그러나 주어진 평범한 조각 에서 발견되는 모든 단어 중
머리말
V
영어 담화, 관계어가 전체의 60 % 를 차지한다 . 그리고 물론 그러한 담론 의 가장 흔한 종류 를 이해하지 않고 적절하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없다 . 더욱이 , 학습자 가 지속적인 담화를 사용하기 위한 신속한 준비를 할 수 있는 방법은 프롬프트를 통하지 않고는 없는 것 같다 적어도 언어의 관계적 요소의 기초를 제시합니다.
이 수업 들이 표현하려고 시도하는 가르침 의 관념 들은 가르치는 일을 시작하는 데 바쳐진 약 6년간의 경험의 결과이다 성인 외국인 에게 영어. 도입부에는 수업을 가르치기 위한 제언의 형태로 몇 가지 자세한 관찰 사항이 나와 있습니다 . 이러한 제안은 명확성과 간결성을 위해 구체 적이고 구체적인 용어 로 표현 되었으며, 그렇게 표현되기를 희망합니다. 어느 정도 는 독자 가 방법에 대한 자신의 특별한 결론을 이끌어 낼 수있는 교실 시연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가르치기. 예시된 교육 절차 의 모든 세부 사항을 필수적인 것으로 주장할 의도는 없습니다 . 그러나 이 책의 계획에 따라 배열된 교훈이 의 사용에 대한 빠르고 효과적인 소개 를 제공한다는 것은 사실이다. 지속적인 교육, 그리고 가르치는 데 특별한 은사를 요구 하지 않으면서 , 교사 가 관심 과 주의를 갖고 유지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은 그들이 가장 좋은 일을 하는 곳에 고정 시켰다. </B 조118> 으십시오 때
VI
머리말
선생님, 그들은 그것을 총명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 그들 쉽고 자연스럽게,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중요한 차이점 에 주의를 기울이고 학습 행위 에서 유용한 구별 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짧은 교육 이 제안된 의미에서 체계 적이고 체계적이지 않았다면 그들을 피할 수 있었다.
1921년 9월 21 일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