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078340) 4Q15 Preview: 히트 신작 출현까진 Trading Bu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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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Q15 실적은 QoQ Flat 수준으로서 종전 전망치 부합 전망
1) 4Q15 연결 영업실적은 매출 1,148 억원(QoQ 0.0%), 영업이익 435 억원(QoQ 2.8%) 등 QoQ Flat 수준 전망. 2) 3Q15 연결 영업실적은 당사 종전 전망치(매출 1,119 억원, OP 396 억원) 대비 매출은 2.7% 초과, 영업이익은 9.8% 초과 전망. 종전 전망치 대비 매출은 부합 수준. 영업이익이 종전 전망치 대비 초과한 것 또한 원더택틱스 글로벌 론칭 연기 등으로 마케팅비가 예상보다 덜 집행됨에 따른 것이라 사실상 부합
4Q15 실적전망 핵심 포인트
1) 4Q15 서머너즈워 매출 QoQ 소폭 (+) 가능 전망 : ① 15 년 12 월초 누적다운로드 5,000 만명 돌파. ② DAU 120 만명 정도 꾸준히 유지. ③ 15.312.10 ‘이계의 틈’ 컨텐츠 업데이트 후 반응 호조 → 주기적 컨텐츠 업데이트 및 공격적 마케팅으로 일평균 8-9 억원 정도 매출규모 유지 또는 점진적 증가세 시현 중. 2) 4Q15 마케팅비는 200 억원 이상 예상했으나 3Q15(178 억원)와 비슷한 수준 정도 집행. 원더택틱스 글로벌 론칭이 15 년 12 월 예정이었으나 16 년 1 월 중순으로 연기되며 마케팅비 상당액 1Q16 으로 이연 → 4Q15 영업이익 전망치가 당사 종전 전망치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유
TP 145,000 원 유지. 투자의견 Buy 유지. 히트 신작 출현까지는 Trading Buy 관점
1) 히트신작 출현까지는 125,000 원 정도를 기준으로 한 Trading 대응하다가 특정 히트 신작 1 개 출현하면 발 빠른 사후 대응. 게임주는 빅히트 신작 1 개만 출현해도 EPS Up 은 물론 Multiple 프리미엄까지 가능해지는 구조. 2) 신작 일정 참조: ① 원더택틱스(RPG. 자체개발. 15.11.23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호주 등 4 개국 소프트론칭. 16 년 1 월 중순 글로벌 론칭 예정). ② 프로젝트 R(RPG. 자체개발. 2Q16 글로벌 론칭 예정). ③ 라스트오디세이(RPG. 퍼블리싱. 1Q16 글로벌 론칭 예정). ④ 프로젝트 G2(스포츠. 골프. 자체개발. 2Q16 글로벌 론칭 예정). ⑤ 홈런배틀 3(스포츠. 자체개발. 야구. 2Q16 글로벌 론칭 예정). ⑥ 사커스피리츠(전략. 축구 매니지먼트 TCG. 퍼블리싱. 1Q16 일본시장 론칭 예정). ⑦ 액션퍼즐타운(캐주얼. 자체개발. 15.12.14 글로벌 론칭). ⑧ 아트디텍티브(캐주얼. 자체개발. 2Q16 론칭 예정). 3) 1Q16 주목포인트: ① 서머너즈워 ‘이계의 틈’ 컨텐츠 업데이트 효과 지속 여부. ② 원더택틱스 글로벌 론칭 초기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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