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년도 말에 친구들과 함께 벤쿠버에 여행갈 예정인데 몇가지 여쭤볼께요~
1. 벤쿠버에서 렌트카를 빌렸을시 미국 시애틀이나 로스엘레러스에서 반납이 가능한가요??
2. 3000KM 기준하여 대략 유류비가 얼마나 발생될까요?
3. 캐나다에서 내렸으나 비행기는 로스엔젤러스에서 탈예정인데 입국심사는 어떤식으로 진행해야 될까요?
4. 벤쿠버 -> 시애틀 -> 라스베가스 -> 로스엔젤러스 대략 저희는 7~10일 정도 예정하고있는데 실질적으로
가능할 시간인가 싶네요.
5. 여행자금으로 항공비 제외하고 인당 200~250만원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먼저 벤쿠버에 계신분들 간단하게라도 답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외 여행 팁 있으시면 가르쳐주세요~~
호주워킹홀리데이로 1년간 여행을 갔다오긴 했는데 캐나다는 처음이라~~ 부탁해요
![](https://t1.daumcdn.net/cfile/cafe/272E073856A2E4DC2B)
![](https://t1.daumcdn.net/cfile/cafe/272A643856A2E4DE2A)
첫댓글 일단 밴쿠버에서 차를 렌트하고 타 지역에서 반납할시 엄청 비쌉니다.. 가까운 예로 밴쿠버에서 렌트하고 캘거리에 돌려줬을때에도 1150$ 추가 수수료 들었읍니다.. 렌트카 사이트에 접속 하셔서 반납 도시 클릭하시면 추가 수수료 나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3000킬로 기준시 차 기종마다 다르지만 16만원 정도 예상하시면 되지만 보험이 문제입니다.. 렌트카 회사에서 드는 보험은 같은 주 내에서만 효력이 있읍니다.. 유념하시구요.
정보 감사합니다
지나다 궁금증이 생겨서 댓글 남겨요~ 밴프 갈때 렌트 하려고 하는데... 렌트카에서 드는 보험이 같은 주 내에서만 효력이 있다구요?!! 그럼 렌트 해서 밴프 갔다오면.... 밴프에서 사고났을땐 보험처리가 안된다는건가요?? 그럼 보험을 들으나 마나인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