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와 PlayStation에서 올 가을에 이를 제거 할 계획
마이크로 소프트와 소니는 결투 콘솔을 출시 할 예정이다. 이 기술은 비슷하지만 공격적인 영업 전략은 더 다를 수 없습니다.
실리콘 밸리에서 가장 부유 한 타이탄은 1,500 억 달러 규모의 비디오 게임 산업을 정복하려했으나 지금까지 실패했습니다. 지난 가을 Google은 콘솔 킬링 스트리밍 서비스 인 Stadia를 청구했다 . 한편 Apple Inc. 는 한 달에 5 달러 씩 플레이 할 수있는 아케이드로 "iPhone 게임용 Netflix"를 구축 하려고 시도 했습니다. Amazon.com Inc.는 6 년 이상 게임에 투자하여 초기 PC 및 콘솔 제품 만 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
2020 년의 비디오 게임 스토리가 기록 될 때, 지난 20 년 동안 레드몬드 (Redmond), 워시 (Washing), 도쿄 (Tokyo), 마이크로 소프트 (Microsoft Xbox)와 소니 (Sony) 의 플레이 스테이션 (PlayStation)과의 전쟁이 벌어 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시.
올 가을, 모든 징후는 플랫폼의 다음 반복이 히트를 나타냅니다. 6 월 계시 이미 유튜브에 거의 2800 만 뷰를 받고있다 소니의 차기 플레이 스테이션 (5)의; 새로운 Xbox 시리즈 X와 함께 출시 될 Microsoft Halo Infinite 의 모호한 티저는 트위터에서 10 만 명이 넘는 인기를 얻었습니다. (다른 주요 콘솔 제조업체 인 Nintendo 사는 올해 새 하드웨어를 판매 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콘솔은 일반적으로 6 ~ 7 년마다 릴리스됩니다. 소니는 지난 2013 년 데뷔 이래 1 억 1 천만 대 이상의 PlayStation 4s를 판매하여 지난해 가장 큰 승자였습니다. 400 달러에 Xbox One보다 100 달러 저렴하여 PS4 가격을 충족 한 후에도 Microsoft와 비교할 수 없었습니다. 불일치가 너무 커져 2015 년 말까지 Microsoft는 Xbox 판매보고를 중단하고 투자자에게 월별 사용자 및 참여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6 년에 발행인 Electronic Arts Inc.의 임원은 소니가 3,600 만 대의 PS4를 팔았으며 Xbox One은 약 1,900 만 대에 달했으며 분석가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추정합니다.
이제 Microsoft는 스크립트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Series X에는 PlayStation 5보다 강력한 그래픽 처리 장치가 있습니다. 게임 회사에서 사용하는 축약 형은 컴퓨팅 성능을 측정하는 방법 인 "테라 플롭"입니다. Series X에는 12 테라 플롭과 PS5, 10.28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지난 2 년간 보물 찾기 모험 Uncharted 및 만화책 스테이플 Spider-Man 과 같은 소니 게임 라이브러리와 경쟁하기 위해 개발 스튜디오를 인수했습니다 .
어느 브랜드도 가격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벤처 캐피탈 회사 Loup Ventures LLC의 관리 파트너 인 Doug Clinton 은 Microsoft 가 PS5를 약화시키는 데 놀라지 않을 것 입니다. 콘솔. 초기 승자는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효과 덕분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복잡해집니다. "
클린턴은 올해 말까지 각각 이전 세대의 수치에 따라 3 백만 ~ 4 백만 대를 판매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소니는 Covid-19 수요 급증으로 연말까지 1000 만 대의 PS5 장치로 두 배의 출력 을 두 배로 더 낙관적 입니다. 올 가을 Assassin 's Creed : Valhalla 및 Marvel 's Avengers를 포함한 타사 출판사의 대부분의 큰 릴리스는 두 가지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중요한 전략적 차이점이 있습니다.
소니의 계획 : 큰 독점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가능한 많은 플랫폼에서 출시되어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 는 매년 가을에 PlayStation, Xbox 및 PC에서 출시되어 연간 판매 기록을 깰 수 있습니다. 모기업 Activision Blizzard Inc에 따르면 최신 Call of Duty : Modern Warfare 는 첫 2 개월 동안 10 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고한다.
그러나 소니는 전통적으로 내부 및 외부 개발자에게 비용을 지불하여 청중을 제한하지만 플레이어가 하드웨어에 적응하도록하는 전략 인 PlayStation 전용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오픈 월드, 롤 플레잉 게임 Horizon Zero Dawn 및 액션 게임 God of War 와 같은 비평 적으로 호평을받은 릴리스가 각각 1 천만장 이상 판매 되었기 때문에 PS4에서 놀라운 결과를 얻었 습니다.
일본의 기술 대기업은 PS5에 대해 동일한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6 월의 디지털 행사에서 Horizon Zero Dawn 의 후속편 과 PS3 클래식 Demon 's Souls의 리메이크 를 공개 했습니다. 소니는 PS5에 독점적임을 암시했으며,이를 위해서는 다이 하드가 새로운 콘솔을 구입해야합니다.
외계인 아티팩트와 비슷한 디자인은 Microsoft의 기본 블랙 박스와 대조적입니다. 더 크고 아름다운 세상을위한 강력한 컴퓨터 프로세서가 포함되며 디스크 옵션의 유무에 관계없이 디지털 옵션의 빠른 성장을 반영합니다. (소니는 2019 년 고객의 50 % 이상이 디지털 방식으로 게임을 구매한다고 말했다.)
PS5에는 또한 데이터를보다 빠르게로드 할 수있는 기존 하드 드라이브에서 업그레이드 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Microsoft 계획 : Xbox Anywhere
PS5와 달리 Xbox 시리즈 X에는 독점 제품이 없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정반대의 접근 방식을 취해 사람들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게임을 즐길 수있게했다. Sea of Thieves , Gears 5 및 기타 큰 타이틀은 Xbox 및 PC에서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2 년 만에 500 만 카피를 판매 한 런앤건 스타일의 Cuphead 는 Nintendo Switch와 심지어 Teslas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올 가을 큰 시리즈 X 타이틀은 Halo Infinite로 6,500 만 장 이상 판매 된 멀티 플레이어 공상 과학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그러나 PC와 심지어 구형 Xbox One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또한 예산을 염두에 둔 저전력 버전 인 Series S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이 회사는 소니에게 콘솔 이점을 제공하고 서비스를 두 배로 늘리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Xbox 사업부 게임 담당 부사장 인 Phil Spencer는 작년 에 Verge에 “비즈니스는 판매 한 콘솔이 아닙니다 . "[구매 한 게임을하는 플레이어는 몇 명입니까?"
많은 회사들이 "비디오 게임의 넷플릭스"를 개발하기 시작했지만 가까운 아날로그가 이미 존재합니다. Xbox Game Pass는 한 달에 10 달러에 Forza 경주 시리즈 Forza를 포함하여 300 개가 넘는 게임을 제공하는 Microsoft 기반 서비스입니다. , NBA 2K20 , 그리고 레고 스타 워즈 . 마이크로 소프트는 올해 마인 크래프트 던전 (Minecraft Dungeons) 과 같은 자체 게임 을 한꺼번에 서비스에 제공하여 구독자가 60 달러의 타이틀을 구매하는 것을 막았다.
게임 패스는 Xbox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 인 것 같습니다. 4 월에이 회사는 서비스가 천만 가입자를 넘어 섰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