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여시라면 거실 커튼 or 블라인드 어느 것 고를래? 다양한 종류 [장단점 분석도 해드림]
퓨린느 추천 0 조회 4,774 26.03.22 11:33 댓글 3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3.22 12:14

    다양하게 했다 !!

  • 26.03.22 11:37

    우와 쉬폰커튼 암막커튼 블라인드만 알았는데 종류가 많구나

  • 26.03.22 11:38

    난 블라인드는 올리고내릴때 오억년걸려서 커튼이편한거같아

  • 26.03.22 11:39

    와 많다 거실은 아무래도 차르르지

  • 26.03.22 11:39

    콤비블라인드 쓰다가 커튼 쓰니까 별로야 난 콤비블라인드!!!

  • 26.03.22 11:40

    나도 골라야하는데 ㅜㅜ 지금 작은방은 알루미늄이고 거실은 차르르 속지만 있는데 이사가는집은 타워형이라 벽 2면이 다 창문이라 커튼고민돼 !!!! 알루미늄은 작은방에 달기 딱좋아 예쁜거같애 ㅎㅎ

  • 26.03.22 11:41

    내 스타일은 쉬폰인데 정작 하게되는건 생활암막+쉬폰 이중ㅋㅋ

  • 26.03.22 11:43

    나도 저 린넨로만쉐이드 낮에 너무이뻐서 장바구니 담아놨다가 밤사진보고 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허니콤 보고있음 ㅜ감성못잃어

  • 26.03.22 11:42

    콤비! 알루미늄 먼지개많이껴

  • 26.03.22 11:44

    4 갬성 포기못해!!!

  • 차르르! 근데 우리집 차르르인데 겨울에 추움 ㅠ.. 겨울만이라도 두꺼운 커튼으로 바꿀까 생각은 해봤는데 게을러서 못함 ㅎ

  • 26.03.22 11:57

    먼지닦는게 나아 커튼 뗏다 붙였다 세탁맡기는게 더 피곤ㅠㅡㅠ

  • 26.03.22 12:08

    와 이번에 우드 블라인드 하려고 했는데 빛이 차단이 안되는구나... 처음 알아가 유익한 글 잘 봤어!!!

  • 26.03.22 12:11

    와 이렇게 친절하게 전부 정리된 글 너무 좋다 로만쉐이드 밤에 저렇게 보이는 거 이제 알았어

  • 26.03.22 12:11

    방 알루미늄블라인드 추워서 결국 방한커텐도 침.. 이중으로 못생겨짐.. 우풍드는 방엔 커텐하세요..

  • 작성자 26.03.22 12:14

    아무래도 블라인드는 방한은 전혀 안 되지ㅠ

  • 26.03.22 12:19

    나는 이중 추천… ㅠㅠ 그냥 빨면 됨. 알루미늄 닦는데 힘들더라^^ 생활 먼지라 기름 습기 머물어서 하나하나 닦아야됨 ㅠㅠ

  • 작성자 26.03.22 12:19

    웃음에 많은 고생이보인닼ㅋㅋㅋ

  • 26.03.22 12:23

    이중 커튼, 콤비, 우드 다 썼는데 저층+강쥐+빛 러버 인간 입장에서 우드가 제일 좋더라고 근데 고층이고 강쥐 없으면 예쁜 쉬폰 차르르 한번 했을 거 같아

  • 26.03.22 12:26

    그냥 이런건 뭐라고해?.. 나이거삿는뎁

  • 작성자 26.03.22 12:30

    1 쉬폰 기성이라 맞춤처럼 이쁘게딱 안 나올 수 있음!

  • 26.03.22 12:47

    그냥 암막커튼이요

  • 울집 2번인데 거실은 흰색 내 방은 갈색!!!

  • 26.03.22 13:00

    아 진짜 장단점 명확해서 나도너무고민중~!~!~! 지금 이케아 허니콤쓰는데 적당히 빛 퍼지고 여닫기 편한데 먼지진짜ㅠ 암막으로 바꾸고싶은데 블라인드먼지or커튼먼지 넘 걱정돼~!~!|!

  • 26.03.22 13:05

    근데 허니콤도 한지같은거면 린넨이랑 비슷한 소재인거야? 방한잘안되고 이쁨에 치중한?

  • 작성자 26.03.22 13:24

    모든 블라인드가 다 방한이 잘 안돼 ㅋ ㅋ ㅋ

  • 26.03.22 13:15

    거실은 1 안방은 암막 블라인드

  • 26.03.22 13:19

    1인데 만족하면서 쓰고 있음 일단 너무 예쁘고 거실에 암막 기능이 필요하지 않아서 단점도 모르겠음

  • 거실은 이중지(차르르암막), 안방 암막, 다른방은 알루미늄, 안방드레스룸은 롤스크린블라인드함 ㅋㅋㅋ

  • 26.03.22 15:24

    블라인드 러버라 안방빼고 다 우드블라인드 했슴다 안방이 커튼인이유는 단 하나 세탁실베란다랑 이어져서 문을 계속 열고 닫아야 해서요ㅠㅠ

  • 나무블라인드 쓰다가 이중커튼으로 바꿈

  • 26.03.22 16:11

    난 알루미늄블라인드가 제일 좋더라,,,

  • 26.03.22 17:28

    컴퓨터룸, 드레스룸만 블라인드고 나머지는 촤르르르 암막으로 함.. 안방이랑 거실은 리모컨으로 하는 거 설치했는데 좋아

  • 나무 아늑한 느낌 포기못해서 우드블라인드만 쓰는중ㅋㅋㅋㅋㅋ 근데 서재는 알루미늄! 평소에 자주 먼지 털어주면 따로 닦을일 없고 괜찮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