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격이 급한탓에(;;) 5월 귀국임에도 2월부터 무빙을 처리한 일인입니다.
다행히 많은 분들 덕에 지난 2월에는 하루만에 대부분의 무빙을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 감사드려요~
그때 남은 소소한 소품들(?) 몇가지를 가기 전에 파격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인도 시기는 ASAP으로 가져가 주시면 좋구요, 매트리스만 5/14일 이후에 가져가 주셨으면 합니다~
1) 풀사이즈 메트리스 : 희망 판매가 $60
2013년 7월, 코스트코 구매. 300불정도로 기억합니다. 현재도 판매 중입니다. 한국서 친정 엄마 오실 때만 사용하였습니다.
2) (판매완료) 부엌놀이 세트 : 희망 판매가 $35
2013년 8월, 토이자러스에서 200불이라는 거금을 주고 구매한 사치품입니다.;; 친정엄마가 사주셨더랬죠.... ;; 사진 왼쪽 상단의 문짝에 손잡이는 조립 당시 아빠가 빼먹은 탓에 저대로 사용하였습니다만... 소품들은 추가로 구매하여 먹거리 및 그릇들은 제법 많습니다.
3) 여아용 자전거 : 희망 판매가 $15
작년에 월마트서 구매했습니다. 킨더~2,3학년까지 탈 만한 사이즈입니다. 하얀 바퀴가 아직도 하얗습니다;; 포장도 안 뜯은 장바구니와 호른도 함께 드립니다.
*** 꼭 유의하셔야 할 것!!! - 서너번 밖에 타지 않았는데 어디서 뜯겼는지 타이어 하나가 바람이 빠졌습니다. 월마트에서 몇 불만 주시면 고무패드를 새것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제가 출국 준비로 교환할 시간이 없어 대신 가격을 20불 정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4) 미니 테이블& 의자 : 희망 판매가 $10
테이블에 사용감이 제법 있습니다. 그래도 튼튼하고 7~8세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무리 없는 사이즈입니다.
5) 사이드 테이블: 희망 판매가 $10
오피스맥스에서 2년 전에 구매하였습니다. 묵직하니 안정적입니다. 서랍도 쓸만합니다. 다만 모서리에 작은 상처가 있어 저렴하게 내놓습니다.
6) 소서: 희망 판매가 $15
2013년에 구매해서 한 번은 들어 앉아 봤을라나....;; 그래도 세월의 흔적은 있습니다.
7) 책상용 스탠드 : 희망 판매가 $10
2013년 가을쯤 오피스맥스에서 구매하였습니다.
8) 소형 유학생 책상: 희망 판매가 $5
책상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고 손님 오실 때 뷔페 테이블 사이즈로 딱 좋습니다.
**** 그 외에 혹시 사용감이 적지 않으나.... 베이비 카시트/ 토들러 여아 카시트/ 식탁용 부스터 등 필요하신 분은 말씀주세요. 드림 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08 23:22
ㅎㅎ안녕하세요~ 돌잔치 잘하셨다니 좋네요! 그렇잖아도 옷가지 등 몇개 챙겨놨는데요, 연락드릴게요~
(근데 키가 꽤 큰 남자아이 아니었던나요?ㅋ)
안녕하세요-미니테이블&의자 구매하고 싶은데, 사시는 위치가 안나와있어서요~도시가 어디쯤인지요?
안녕하세요~ 채플힐 바인야드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08 01:2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08 03:18
소형 유학생 책상 구매을 원합니당~~
베이비 카시트가 24개월 남아도 사용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