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실내암벽 더탑 클라이밍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등반/산행후기 [북한산 인수봉 고독길] 2022.09.17(토)
원정옥 추천 0 조회 1,154 22.09.21 01:04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9.21 08:31

    첫댓글 축하합니다~! 이제 WWC(월드 와이드 클라이머) 될일만 남았네요!! 더탑의 미래 원정옥!!!🥳🥳🥳

  • 작성자 22.09.21 10:52

    더탑의 미래가 어둡다. 더밥의 미래는 다른이가 하는걸로!

  • 22.09.21 08:48

    입에 쫙쫙 붙는 원대장님!!!! 빗길이라 더 믓찌다믓쪄♡ 자 다음길 공지 하시죠!

  • 작성자 22.09.21 10:56

    쉬운 난이도만 가능하단게 원대장의 차별화! ㅎ 그리고 가방 사기 전까지 다음길 갈 수가 없어요. ㅋㅋㅋ

  • 22.09.21 12:17

    @원정옥 ㅋㅋㅋ그래 가방사자 영 아녀 그 가방~

  • 22.09.21 08:57

    인수봉 첫선등 축하하고, 고생했어~
    선등은 결정하기 까지가 힘들고 결정만 하면 어떻게든 가게 되어 있음^^

  • 작성자 22.09.21 11:02

    많은 분들의 도움과 격려가 있어 가능했습니다. 다시 한번 팀웍의 중요성을 느낀 등반이었어요.

  • 작성자 22.09.21 17:58

    선배님의 보살핌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죠!! 동아줄 내려 주실 때 얼마나 안심이 되었는지 몰라요^^

  • 22.09.21 08:59

    오 선등축하해 이제 선등이 하명더 생겼네 ㅎㅎ

  • 작성자 22.09.21 18:00

    시작과 동시에 휴업이에요. ㅋㅋㅋ
    아직도 근육통. ㅡㅡ

  • 22.09.21 11:18

    원대장님!!! 잘부탁드려요~~~

  • 작성자 22.09.21 18:02

    에이스 김기욱이 왜그러셩!!

    위에 허선배님 말씀 하시잖아.
    "선등은 결정하기 까지가 힘들고 결정만 하면 어떻게든 가게 되어 있음^^"

  • 22.09.21 13:50

    첫 선등에 캠을 그렇게까지 믿는 사람은 잘 없는데...ㅋㅋ 캠을 100% 잘 활용하드만... 선등 축하해~

  • 작성자 22.09.21 19:24

    캠이라도 믿어야지...

  • 22.09.21 15:13

    진짜 수고했어..맘먹고 인수봉 선등하는거 보통일아니지..축하축하~앞으로도 쭉쭉 더더 성장해서 멋진모습볼수있기를..

  • 22.09.21 15:47

    선등 축하드려요. 이젠 자주 부탁드려요.

  • 22.09.21 16:19

    첫선등 후의 만감이 여실히 느껴지네. 축하해 정옥!!

  • 22.09.21 19:47

    고생했어요^^*
    앞으로 쭈ㅡ 욱 부탁해요~~

  • 22.09.21 19:58

    잠 못 이루고 새벽에 깎아 먹은 서과가 오늘의 원대장을 만들었나봐요~ 측 산등!^^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