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ER
아래 양식에 맞춰 수리 접수를 해주세요.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문제로 이름(상호)/주소/연락처(핸드폰) 기록은 댓글에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개인 정보 유출이 염려되는 분은 수리 접수를 하지 않고 보내셔도 됩니다.)
무선 마우스를 수리 의뢰하실 경우는 무선 리시버도 함께 보내주세요.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는 공지 사항 [중요]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 참조
주문자 정보
이름(상호) / 주소 / 연락처(핸드폰) : 댓글에 작성해주시고 ← 이 부분을 ← 이렇게 잠궈주세요. |
|
주문내역
수리 의뢰 품목 |
: 로지텍 G500 게이밍 마우스 |
수 량 |
: 1 |
증상/기타 문의 |
: 마우스선의 마우스와 선의 접촉부위에서 접촉불량인듯 마우스 인식이 되었다가 꺼졌다가 합니다. 선의 단선이나 접지 불량일때 수리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로지텍 AS센터에 전화해볼까하다가 이곳이 평이 좋아서 와봤습니다. |
THANK YOU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3.13 11:1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3.13 1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