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삼성산 기암괴석 및 100대 명산 안내(산정상 조망)

1. 관악산.삼성산 산행기 관악산 산행기(과천야생화학습장~관양동계곡길~불성사~삼성천발원지계곡~학바위능선~용천수계곡~호수공원)
무주상 추천 0 조회 380 12.05.20 20:31 댓글 20

• 12.05.20 21:45

첫댓글 사진 잘봣습니다.

• 작성자 12.05.22 06:54

고맙습니다. 항상 즐산하십시요.

• 12.05.21 11:17

무주상님 덕분에 산행기 보면서 않 가본 코스 타고 있네요. 토요일날 처음 육봉 능선 타고 8봉으로 내려가 삼막사로 들러 안양 유원지로 내려 왔네요.. 시간 내서 이코스도 가볼랍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 12.05.22 06:55

더워지는 날씨에 항상 안산, 즐산하십시요. 고맙습니다.

• 12.05.22 00:56

꽃내음 가득 맡고 갑니다~~잘 보았습니다.^^

• 작성자 12.05.22 06:55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항상 즐산하십시요.

• 12.05.22 08:59

여전히 왕성한 산행을 하시네요.....지난주말은 회사동료들과 삼성산행 간단히 하고 왔습니다....
    요즘은 급 더워져서 어둠이 내리길 기다렸다 살살 동네 산책만 하고 지냅니다........

• 작성자 12.05.22 10:30

저도 더워서 아침 일찍 시작해서 12시 쯤에 하산하려 합니다. 항상 좋은 산행 하십시요.

• 12.05.22 19:56

사진도 잘 찍으시고....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 작성자 12.05.23 06:53

아침 일찍 찍으면 빛이 좋아 사진이 곱게 나옵니다. 항상 안산하십시요.

• 12.05.22 22:34

한 동안은 북한산에 미쳐있었으나, 이젠 또다른 재미를 찾아 이곳을 탐방케되었네요... 좋은 공부가 되고 있습니다.

• 작성자 12.05.23 06:55

저도 북한산에 가끔 갑니다. 북한산도 관악산 못지 않게 매력있는 산이죠. 항산 좋은 산행 하십시요.

• 12.05.22 22:56

더위를 피해 일찍 산행을 시작하셨군요!
    이른시간이라 그런가 야생화 단지의 꽃들도
    더 싱싱하고 예뻐 보입니다.
    사진을 잘 찍으신 탓도 있겠지만요~ㅎㅎ
    덕분에 아름다움과 푸르름을 만끽하고 갑니다-0-

• 작성자 12.05.23 06:56

배낭여행님 산행기 보고 야생화학습장을 가고 싶었습니다. 좋은 소식 많이 전해주시고 항상 안산하십시요.

• 12.05.24 23:40

사진들도 좋고여~!! ~ 상세한 설명도 좋고여~~!!ㅋㅋ 올려지는 산행기를 잘 보고 지냅니다~~
    안산, 즐산하시고여~~^^~

• 작성자 12.05.25 06:47

화담님 올려주시는 산행기 즐감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산행 하십시요.

• 12.05.26 10:50

와~사진사 같애여~~~~~~~~~~

• 작성자 12.05.26 16:01

감사합니다. 아침에 찍으면 빛이 좋아서 사진이 잘 나옵니다.

• 12.05.27 17:18

야생화 사진들이 멋지군요 마치 야생화들이 조명을 받고 있는듯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관악산 사진들로 미지의 관악산에 대하여 많은것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관악산도 멋진 곳이 참 많군요 잘 봤습니다

• 작성자 12.05.28 14:09

고맙습니다. 어디든지 관심을 가지고 보면 그곳이 좋은 곳이겠지요. 항상 안산, 즐산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