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6/20 11시 오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Galaxy Jump 2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실행장면에서 오류현상이남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해당 현상은 이용 기기 내 비정상적인 애플리케이션이나
특정 바이러스가 설치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으니
의심되는 애플리케이션이 있을 경우 제거 및 기기 점검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VPN 이용 시에도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해당 현상이 지속 발생한다면 정확한 확인 및
안내를 위해 고객센터 1:1 문의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