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 입니다 !!
신차 추로후 입고된 벤츠 GLC 220D 차량..
벤츠 영업사원분이 개인적인 프로모션 혜택으로 저희 매장으로 ~
탁송을 통해 매장 안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 ^^
차주분은 차량 소음과 오디오 음질이 바뀌었으면 좋겠다는 말씀과 함께~
단순하게 인터넷 웹에 광고만 하는 업체가 아닌 진정한 오디오 업체에게 의뢰를 부탁~
-구성-
RS 플래그쉽 방음 프로그램
소닉디자인 1877EI 2WAY 스피커 튜닝
이번에 출고되는 신형 벤츠들은 6인치 미드스피커 환경에서~
BMW 같은 4인치 모델로 내장재나 오디오 환경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그로인해 원가절감으로 혜택을 얻었지만??
소리를 직접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국산차보다 못한 최악의 오디오 환경..
앞으로 벤츠는 오디오 튜닝이 개인적위 취향이 아니라 필수품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자.. 우선 소음부터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RS 내열소재 부틸을 통해 본네트 철판으로 꼼꼼하게 실딩처리를 진행 ~
엔진으로 인한 진동을 첫번째로 감쇄시켜 줍니다 ~
저희는 방음 시공에 있어 완벽한 실딩처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다음은 탈거한 후드커버로 RS 흡음재를 밀착처리 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을 다시한번 감쇄시켜 줍니다 !!
GLE 차량의 바닥 프레임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정말 최악의 환경으로 엄청난 소음이 올라올수밖에 없는 환경 ㅠㅠ
엑셀레이터 콘솔 격벽판은 오죽했으면 알류미늄 패드를 따로 입력해 놓았을까요??
진동과 소음을 직접 시운행 해보신다면 짐작해보실수 있을정도로 심각합니다 ㅠㅠ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바닥 프레임으로 전체 입력을 해줍니다..
3중구조 패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알류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소음과 진동을 한번에 잡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
프레임 부분을 보시면 시트가 체결되는 라인은 ~
별도의 방진패드를 입력하여 미세하게 느낄수 있는 진동조차 잡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해 방음시공 작업 !!
엑셀레이터 발판부터 손에 닿기 어려운 라인까지 ~
꼼꼼하게 인슐레이션 패드를 입력해 드리고 있습니다 !!
1열에서.. 2열 라인으로 넘어가는 부분 디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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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열쪽 운전석 엑셀레이터 하부발판...
트렁크라인 스페어타이어 철판까지~
바닥의 모든 프레임에 RS 인슐레이션 방음 시공완료 !!
외부에서 타고 들어오는 풍절음을 감쇄시키기 위해~
RS 신슐레이터 통해 도어트림 내부로 밀착처리 진행 !!
뒷 도어까지 완벽한 방음시공 진행되었습니다 !!
도어 외벽 RS 알류미늄 방진처리..
저희는 다른곳보다 최소 도어 방진 시공에만 2배이상의 소요시간이 허용됩니다..
사진과 같이 극한의 실딩처리를 진행합니다..
도어철판의 90% 이상의 진동을 모두 잡아드립니다 ~
뒷 도어까지 총 4개의 방진과 방음시공이 진행 되었습니다 ~
벤츠가 4인치가 왠말이냐.. ^^
앞으로 소닉디자인 BMW 전용 모델이 이제 벤츠 전용 모델까지 접수하는 상황이네요..
순정자리 그대로 적용시킬수 있습니다.. ^^
본 스피커는 순정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
앰프없이 순정 환경에서 댐핑 능력과 높은 감도를 표현해 줍니다 ~
그리고.. 순정에는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가 없습니다??
고음을 재생하는 순정 트위터 조차 없는상황.. ㅠㅠ
소닉디자인 1877EI 트위터를 안착시켜 줍니다 ..
고객님 이제 안심하십시요 ~^^
도어트림 조립 완료 !!
제가 이차를 시공하면서 느낀점은 이렇습니다..
GLC 차량은 무조건 방음 해야하는 자동차의 물리좍 환경을 담고있다..
GLC 차량은 무조건 단순한 2WAY 스피커라도 교체를 해줘야한다..
이유는 고음을 재생할수 있는 그 어떤 환경을 순정에서는 제공해주지 않기 때문..
GLAMOUR GI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