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에 현대백화점에서 GE냉장고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펑! 소리가 나면서 냉장,냉동기능이 안되더군요.
일단 문 열면 불은 들어오는데... 냉장실도 미지근하고 냉동실 음식도 모두 녹은 걸 보니 맛이 갔긴 갔네요.
as 받으려면 10년전에 구매한 현대백화점 가전부문에 전화를 해야하나요? 아니면
GE회사에 전화를 해야하나요? GE가 워낙 as에 대해서 안 좋은 말이 많아서 여쭤봅니다.
첫댓글 아는분께서 비슷한 경험하셨는데, 수입 가전 오래된것은 그냥 신규로 사시는 편이 속 편하시다고.... 서비스 기사가 오셔서 직접 말씀하셨다고... 백색가전 10년 쓰셨으면..... 한번바꿔줘도 될듯 싶네요...
10년 지났으면 기사 불러도 부품이 없어서 수리가 안될겁니다. 혹시 모르니 a/s신청은 해보시되 돈이 아깝지만 저도 새로 장만하시는 걸 추천하네요ㅠㅠ
다행히 수리 했습니다. 돈은 좀 깨졌지만요... 아무튼 답변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는분께서 비슷한 경험하셨는데, 수입 가전 오래된것은 그냥 신규로 사시는 편이 속 편하시다고.... 서비스 기사가 오셔서 직접 말씀하셨다고... 백색가전 10년 쓰셨으면..... 한번바꿔줘도 될듯 싶네요...
10년 지났으면 기사 불러도 부품이 없어서 수리가 안될겁니다. 혹시 모르니 a/s신청은 해보시되 돈이 아깝지만 저도 새로 장만하시는 걸 추천하네요ㅠㅠ
다행히 수리 했습니다. 돈은 좀 깨졌지만요... 아무튼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