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사
안녕하십니까? 제2대 밀양안실련 대표로 취임하는 장종진입니다. 새해에는 회원 여러분들의 가정에 청양의 기운으로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길 마음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단체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동참과 성의를 베풀어주신 회원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올 한해는 지난해에 펼쳐놓은 성과를 기반으로 안전도시 밀양실현과 안전복지 밀양실현을 위해서 회원님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를 당부 드립니다.
밀양안실련은 2008년 창립부터 오늘까지 단체의 발전을 위해서 헌신적으로 노력하시고 이임하는 석금철 대표에게 진심으로 수고하셨다는 마음을 전하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단체창립 초대 본부장으로써 밀양안실련의 발전을 위해서 노심초사 달려온 세월이 어언 11년차이기도 하지만 을미년 청양의해에 밀양안실련 대표로 취임을 하게되어 정말 어깨가 무겁고 막중한 책임감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함께해가는 회원여러분들이 계시기에 마음 든든합니다.
안전단체의 구성원으로써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묵묵히 지역의 안전문화정착에 헌신적으로 참여하고 동참해가는 회원님들은 우리 밀양의 안전 지킴이자 진정한 자원봉사자라 생각합니다.
2015년 청양의해에 대표로 취임하면서 어린이와 어르신들의 안전복지 분야에 열과성을 다하겠으며 지역의 안전사고율을 줄여가는데 역량을 다하고자 합니다.
먼저,저출산시대에 즈음하여 발생되는 어린이 안전사고 사망률을 미연에 방지,예방하는 안전체험 교육과 초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발생되는 어르신 안전사고율을 줄여가기위해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밀양안실련은 새로운 출발선에서 있습니다.
우리 밀양은 새역사가 될 성장 동력의 원천이 될 나노국가 산업단지의 조성확정과 밀양폴리텍대학 설립성과에 따른 향후 전개될 도시팽창의 인구유입에 대비하여 안전정책의 반영에 노력을 다해야할 시기입니다.
끝으로 오늘 행사 준비를위해 수고하신 사무국과 회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면서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5. 2월.
밀양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대표 장 종 진
첫댓글 축하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이은경 행정 실장님.
축하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