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엔 구영리에서 분양하는 아파트 중 푸르지오가..
분양가면이나 입지면에서 최고인것 같은데..
어제 33A 는 어제 1순위 마감됐다고 하고.. (2순위로 밀리길 정말 바랬는데..)
33B 가 오늘 2순위를 접수한다고 해서 지금 청약하러 갈 생각인데..
현재 시국이 어수선한 것이 가장 큰 단점인데..
그래도 구영리에선 최고의 브랜드이기에 투자가치론 그나마 낫지 않을까요..
실거주 하기에도 최고일것 같은데..
여러분들은 구영 푸지 2차 어떻게 보시는지요??
첫댓글 우미와 풍경채가 3순위까지 간 것에 반해 푸지2차의 최다세대수인 33A 1순위가 300% 접수됬다고 하니까 이것으로 보아 인기를 짐작하지 않을까요?
많은 악재가 서서히 표면화되는 이 시점에서 주력 평형 1순위가 3:1 이면 대단하네요!!! 분명 푸르지오가 구영리 랜드마크가 될거구요 2순위라도 좋은 동 좋은 층 꼭 담청되길 빕니다.. ^^
실거주면에서는 구영 어느 아파트보다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 빼고. 저도 모델하우스 몇번 가봤는데 갈때마다 실망했습니다. 투자가치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모르겠공. 카페글들 읽어보니까 혁신도신가 뭔가 들어서면 좋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구영리 푸르지오의 대박(?)은 한마디로 남구의 투기지역 지정에 따른 반사이익으로 전 보고 있습니다. 현재 남구를 기다리던 분들이 투기지역으로 묶이면서 구영리로 움직였다고 보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45평 구영에 줄 2시간 서있다 그냥 왔습니다.근처 부동산 아짐 청약서류9개 들고 왔더이당.. 9세대 모집에 도저히 희망이 없더군요...11시 현재 20:1이었구요.. 많은 사람들이 줄 서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