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품절주? 소외주?
암튼 유통량이 적은 애들이 오늘 일제히 들어올렸습니다.
당연히 지수랑은 별 상관없으나 개별주중에서는 나름 테마를 만들었네요.
종목으로보면 금비,부산산업 대장, 그뒤로 서산 동일철강 이화산업 신픙 넥스트리밍 삼화왕관 아이앤씨 태원물산 대동금속 대동기어 등이 있습니다.
오늘 우선주들이 오를줄알았더니 뜬급없는 곳에서 들어올렷네요.
요거뺴고는 뭐 시장 특이사항없음.
중요한건 기관들이 삼전실적얘기 하면서 대형주로 가자고 지난주부터 그리 마케팅하더니 결과는 이모양임.
빈틈만 보이면 개미들한테 시기치려는 생각이나 하고있네요.
물론 갠적으로 지속적으로 중소형주를 코멘트 드렸으니 그리고 사실 개미들이 다가서기에는 대형주들 큰 메리트가 없기도 하구요.
중국은 식사후에도 시세 잡아가고있으며 일본은 양적완화 헛짓거리 후유증ㆍ
오늘 연기금의 신규 베팅 종목들 코멘트 쭉 나왔습니다. 물론 액시트한종목들도 쭉나왔고,.
요걸 보시면 대충의 힘주는업종들이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전기전자가 제일 많고 건자재 유통쪽으로 트랜드 있게 바스킷으로 담은것같고, 던진애들 보면 식음료 콘텐츠 등 작년에 힘많이 줬던애들 매도했네요.
시장에서도 일단 전기차 오늘 힘이 그닥 쎄게 보이진않으나 추세를 살리는선에서 어제 덜오른애들 힘들어가는중에 마무리 예정
제약바이오쪽에서는 실현물량이 나오고있으며 실적과 신약이슈등에 대한 기대감으로 개별스럽게 수급이 보이는정도..
중국이 상승으로 버티고있는데도 미선물 빠지고밋는건 일본 급락떄문인듯합니다.
이러면 아마 유럽은 오늘 일본과 유가때문에라도 하락 보여줄듯.
미국은 어제 고수준과 비슷?
오늘 외인기관수급은 참 맘에 안들긴하나 눌렸다고 봐주기에도 2%부족하고 아예 시장을 버린다고 보기에도 의구심이 드는정도의 매매를 보여줬네요.
엔티피아 오늘 보셨듯이 주총 다 끝내고 잘 있다가 어제 파산신청 나오면서 거래 중단됐습니다.
중국에 화장품유통하고 뭐 어쩌구 저쩌구하다가 악~소리난거임.
물론 있다가 6시전까지 해소하면 내일 풀리겠으나 외부에서 파산신청걸린거라 채무에 의한 내용이고 요걸 해소해야되니 잘 못걸리면 그냥 어제가 마지막이 됐을수도 있는 분위기네요.
지금 시장에 개별 급등주들 중에서 이런애들 엄청 많습니다.
때문에 지속적으로 뜬금없이 개별주워닝을 계속 드리는중인데..
사실 그게 아니어도 그냥 추세따라서 가도 그닥 안후달리게 인정해주는장인데 헛발질 하지마시고, 보이는길로 다니세요~
여전히 IT섹터가 유리하고 나머지 기관들의 수급이 보이는쪽에서 보이지않게 뭔가 꼽히는걸로..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