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 나눔 합니다.사랑하는 솔밭가족의 먹거리 이기에농약 치지 않고 정성 듬뿍! 사랑 듬뿍! 담아 키운솔밭표 '유기농상추' 나눔합니다.댓글 신청 순 으로꼭! 필요한 다섯분(5명) 에게 나눔 예정입니다.♡♡♡ 댓글(신청) 5명 자동 마감입니다. ♡♡♡
첫댓글 하율이네 맛있는 유기농상추 먹고 싶어요~^^♡
1등 하율할머님
윤진이네 신청합니당🤗🤗
2등 윤진어머님
가을이네 신청합니당~~~😊👍
3등 가을어머님
세령이네 신청해용
4번 세령어머님
시준 시훈이네 신청이용
5번 시훈시준어머님
------- 마감 합니다. -------
첫댓글 하율이네 맛있는 유기농상추 먹고 싶어요~^^♡
1등 하율할머님
윤진이네 신청합니당🤗🤗
2등 윤진어머님
가을이네 신청합니당~~~😊👍
3등 가을어머님
세령이네 신청해용
4번 세령어머님
시준 시훈이네 신청이용
5번 시훈시준어머님
------- 마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