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필기] 타교재 질문 유도전동기 회전자 리액턴스값
영민12 추천 0 조회 1,237 19.02.27 12:54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2.28 10:11

    첫댓글 질문의 정확한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최대토크시 슬립 st = r2/x2 입니다. 2차리액턴스는 주파수의 함수이므로
    최대토크시 슬립은 주파수에 반비례함을 알 수 있습니다.

    최대토크시 슬립의 값 유도과정은 전공도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19.02.28 10:13

    2차리액턴스는 주파수에만 비례하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