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세훈 기자 = 신라면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농심이 패스트패션 업체 유니클로와 손잡고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전세계시장에 내놨다고 1일 밝혔다. 농심이 유니클로와 협력해 만든 '신라면 UT(유니클로 티셔츠)'는 일본, 중국, 미국 등 유니클로가 진출한 전세계 13개국 1000여 개 매장에서 4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1벌에 일본 1500엔, 국내에서는 2만4900원에 판매 중이다. 국내외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게 농심 측의 설명이다. 유니클로는 지난 2003년부터 기업과 손잡고 '유니클로 UT 기업 콜래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IBM, 마이크로소프트, 도요타, P&G 등 세계적으로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는 업체들과 함께 해 왔다. 농심의 신라면이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셈이다. 최영갑 농심재팬 과장은 "2011년 4월 유니클로로부터 일본 내에서 인기가 높은 신라면 브랜드를 컬렉션에 포함시키기 원한다는 제안을 받고 약 1년간 협의를 거쳐 디자인을 완성했다"며 "신라면의 매운맛을 일본 및 전세계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kangse@newsis.com |
첫댓글 농심이야 손해 볼꺼 없고.... 유니클로가 미친건가??
농심 직원들만 사도 뭐..ㅋㅋ 근데 이쁜데요? 아마 신라면 디자인 때문일수도 있죠. 붉은 바탕에 머진 필체의 강렬한 한글자의 붓글씨체의 한자
한자 홍보해주넹.
이거 어디서 파나요?? 운동할대 입고 운동하면 ㅋㅋ사나이도 울리려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