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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S LINE S6 S6에 대해 아시는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문태준 추천 0 조회 715 09.07.11 20:19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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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9.07.12 16:41

    첫댓글 전 04년 일본 직수를 타는데 지금은 없어진 대치동 고진이나 송파 참존에서 수리를 합니다.. 수리비용이나 접수등은 전혀 차별이 없습니다. 직수 폴쉐를 타며 느끼는 굴욕은 전혀 없이 아주 편하게 수리해 줍니다,..^^. 그런데 브레이크를 포함한 하체의 부품은 A6 와 많이 다릅니다. 내구성이 더 강한 부품이라 값이 심하게 두배이상 하는것도 있는것 같더군요.. 독일차량이라 그런지 엔진은 무지하게 강합니다.. 엔진 미션 고장은 별 걱정을 안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 작성자 09.07.15 10:47

    엔진 미션이 한번씩 나간 벤츠와 포르쉐를 본적이 있어서 약간 겁이 나서요^^;

  • 09.07.12 21:51

    직수의 경우 통관 서류만 있으면 2년 4만km까지 월드워런티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AS에 대해서는 차이는 없구요. 협력업체를 이용하시면 굳이 정식 센터 이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제가 독일 3사 차량 모두 타보면서 느낀게 아우디가 그나마 직수차량 타기 가장 편하다는 것이었죠. S6의 중고가가 8천정도라면 적정가로 판단합니다. 다만 10기통 엔진이라 기름을 제법 먹습니다. 4~5키로 정도. 유지비는 브레이크 패드나 타이어에서 퍼포먼스 타입이라 비싸겠지만 수입차 제법 타보신 것 같으니 열심히 일하며 탄다면 별 문제는 없습니다. 250km로 인천공항 초입부터 끝까지 브레이크 안밟고 순항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차입니다.

  • 작성자 09.07.15 11:06

    8천이 적정가 이군요.조언감사합니다`

  • 09.07.14 23:43

    S6에서 가장 돈 많이 드는 수리비가 Brake Disk와 Brake Pad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성능에 맞춘 Brake를 사용하다 보니 소모량이 꽤 되구요....이 곳 미국에서도 약 15,000마일~20,000마일 마다 Brake Pad 및 Disc를 모두 교체해야 한다는 것이 정설 입니다. A6/S6의 경우 특히 뒷 브레이크 교환시 Vag-Com으로 Electronic Brake를 풀어줘야 하므로 Vag-Com이 갖춰진 곳에서 작업을 하거나 센터로 입고하셔야 합니다. 기타 다른 유지비는 A6와 별반 다를 것이 없습니다. (기름값/오일값 제외)

  • 작성자 09.07.15 10:47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크게 잡으면 기름값,오일값,브레이크소모품비,타이어.뭐 이정도겠네요^^

  • 09.07.16 00:54

    숨겨진 카리스마 아시는군요 ㅋㅋㅋ 일반 승용차처럼 운행한다면 14L/100km 정도니 그리 연비가 M5보다 나쁘진 않습니다.

  • 09.07.16 14:47

    제 주변 지인들은 M5를 대부분 연비 때문에 파시더군요. 2~4km...

  • 09.07.16 18:48

    ㅋㅋㅋ M5에 비하면 하이브리드차량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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