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강 명문학교 상주 이안초등학교(교장 엄재엽)가 현대 HCN 새로넷방송에 우리학교 최고란 프로그램에 10월3일부터10일간 매일1회 30분동안 방영된다. (현대 HCN 새로넷방송 www.hcn.co.kr) 오늘 9월 20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장시간 찰영을 하신 권영복 PD님을 비롯하여 카메라 감독님 예쁜 리포터 아가씨 수고 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학교 최고입니다. 여름 늦더위도 사라지고 어느새 가을이 ?아왔습니다 오늘은 77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수많은 인재를 배출한 상주 최강 이안초등학교를 소개합니다.
2교시를 마치고 중간놀이시간이다. 올해 3월1일자로 공모 교장선생님으로 오신 엄재엽 교장선생님께서 요즘 어린이들이 체력이 약하다 몸과 마음이 튼튼해야 학업에 충실할수있다 라고 생각하시고 30분동안 줄넘기 굴렁쇠 굴리기 제기차기 딱지치기 긴줄넘기 닭싸움 투호던지기 등으로 체력을 단련한다. 카메라 2대가 열심히 돌아가고 있다
푸른 인조잔디구장과 붉은 우레탄트렉에 산듯하게 도색한 본교 건물 뒤교사 1동은 사진에 보이지않네요
권하나 어린이 기자가 김영옥 선생님과 인터뷰를 한다.
재기차기 마음대로 안되네요.
굴렁쇠 굴리기 잘 달리고 굴립니다. 예전에는 논둑길로 굴리고 다녔것만 요즘은 우레탄 트렉에서 굴리네.
? 싸움 덤버 덤버
투호 던지기 생각같이 들어가지 않네요 그래도 2개가
긴줄넘기 바지가 내려오냐
어린이 뉴스 와이드 진행자 앵커 지유영 과 이경선
이안초등학교 소식을 전하는 어린이 뉴스 와이드
전교 어린이회장 지유영 어린이가 오늘은 뉴스를 전하는 앵커 제법 자세가 나오는구나.
2010년도 결성된 이안초등 밴드 DREAM TREE (꿈나무)라고 하는데 드럼과 기타,보컬 등 5명으로 구성되어있다.
김기찬이 잘도친다 드럼치는 솜씨가 제법이다
잔년도 결성하여 상주문화회관에서 공연을 하여 우뢰와 같은 박수를 받기도 했다.
총동문 체육대회때도 후배들의 공연으로 선배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방과후 활동으로 스포츠 덴스를 호흡이 척척 잘도 맞는다.
카메라를 바닥에서 찰영하느라고
한 쌍의 원앙들이 춤을 추는것 같구나!
권하나 어린이 기자 취재 보도를 여기까지 1부 사진을 올립니다 계속해서 2부로 이어짐니다.
원문보기(산삼마을) http://blog.daum.net/_blog/blog.do?blogid=0OyFr&enc=Dly9._bikZrNaLT3r-BnWg00
|
출처: 산삼마을 문창 (문창특수작물작목회) 원문보기 글쓴이: 문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