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작업할려고하는데 3키로 잡다가 5키로 잡으니까입력방식이 조금 틀린데재료ID번호 라는게 어떻게 설정해야하는건가요??
첫댓글 혹시 판재의 재질을 입력하라는거 아닐까요???날자가 많이 지나서 이미 해결을 하셨으려나 ...^^;;;
아직 해결 못했어요
어떻게 해결 하는거에요?? 판재 재질 어떻게 입력하는지 알려주세요 고수님
판재재질은 필요없습나다...애초 처음부터 잘못하셨네요....
첫댓글 혹시 판재의 재질을 입력하라는거 아닐까요???
날자가 많이 지나서 이미 해결을 하셨으려나 ...^^;;;
아직 해결 못했어요
어떻게 해결 하는거에요?? 판재 재질 어떻게 입력하는지 알려주세요 고수님
판재재질은 필요없습나다...애초 처음부터 잘못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