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2017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쾌척‘
□ 군산시(시장 문동신)는 25일 오전 군산시장 집무실에서 도내 취약계층 및 재난 이재민을 위한 인도주의 활동에 써달라며 2017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 이날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에서는 고경숙 부회장, 이건웅 사무처장, 적십자봉사회 군산지구협의회 김봉례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참석하여 군산시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2017년 적십자 특별회원증을 전달했다.
□ 문동신 군산시장은 “매서운 한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큰 희망이 되는 적십자회비 모금 운동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대한적십자사에서 매년 실시하는 적십자회비 모금 활동은 전 국민이 참여하는 ‘보편적 기부제도’이고 세대주와 개인사업장, 법인사업장 뿐만 아니라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산하기관에서도 참여를 하고 있으며, 우리 지역에서는 전라북도를 비롯한 14개 시·군 및 의회에서도 인도주의 사업수행을 위한 적십자회비 모금 활동에 매년 참여를 해주고 있다.
□ 한편,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는 2016년 12월 1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를 적십자회비 집중모금기간으로 정하고 2017년도 인도주의 사업 수행을 위한 적십자회비 모금 운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적십자회비는 법정기부금으로 연말정산시 소득금액의 100% 범위 내에서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로(금융기관 창구, CD/ATM, 무인공과금수납기), 인터넷(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로 납부가 가능하다.
첫댓글 문동신 군산시장님 고맙습니다~~~
임창만 회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
한해동안 따뜻한 마음에 감사 드립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 성취하시고 올 한해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김선희 부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설명절 즐겁게 보내시고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