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YF소나타
현대자동차 YF소나타 모델입니다.
시공앨범을 찾아봤습니다.
2011년도에 처음 뵈었습니다. ^^
간만에 몇년전 시공포스팅을 읽어보니 손발이 오그라드네요. ㅋㅋ
2011년 04월 첫번째 시공포스팅 보기
일본에서도 현에 하나, 둘이상은 시공점을 내주지 않는 마스터라이즈...
도장을 최대한 깎지 않으면서 오히려 플러스가 될수있도록 만드는 연마시스템..
2010년부터 도입하였습니다.
특별히 설명은 드리지 않지만,
시공의 모토는 마스터라이즈입니다.
도장을 이롭게 하는 사람들이라는 타이틀....
일본 빠는 아닙니다만....
그들의 연마기법, 차와 도장에 임하는 태도등은 본받을만합니다.
TT프라이머코팅+메가세라믹코팅 시공차량입니다.
프라이머코팅은 현재도 재고를 보유하고 경우에 따라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가세라믹코팅은 라인업에서 제외된지느 몇년되었습니다.
메가세라믹,울트라바리어, 보디가드...
일본 마스터라이즈에서는 일본다운 이름에 재미있는 코팅제품들이 많습니다.
현재는 사정상 국내반입이 원활하지 못하지만,
1리터 이상씩 구매했었기 때문에 TT프라이머, 블랙프라이머코팅등은 여유가 있습니다.
다만, 어지간한 매니아가 아니고서는 사실 이해하기 어려운것도 사실이라서
모든 시공설명에서 굳이 설명드리지는 않고
광택에 대해 진지하게 문의해오시는 경우에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30만원의 광택과 60만원의 광택이 존재할수가 있고,
과연 내용이 뭐가 다른지 그 구분짓는 잣대가 되는 아주 좋은 재료입니다.
다시 시공으로 돌아옵니다.
2011년 04월부터 기억하기로 6개월마다 입고하여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 관리라는 것이...
타업체처럼 메인터넌스 세차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해드리는 리프레쉬 시공은 6개월차에 입고하여
문제가 발생한 패널의 연마교정을 실시하고 코팅을 다시 보수해드리는 것입니다.
일반 광택만 시공하시는 경우는 해당이 안되며
과거 메가세라믹, 울트라바리어, 유리막코팅 이상 시공하신 차량에 한하여 6개월이내에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리 조심조심해도...
생활속에서 이런 저런 이유로 보기 안좋은 것들이 생기게 됩니다.
물론 파손되었다면 당연히 재도장을 해야겠지만,
가벼운 스크래치때문에 재도장 할 이유는 없습니다.
물론 많은 분들께서 1년 이상도 잘 유지관리를 하십니다.
2년 후에 재시공을 맡겨주시는 분들도 많으시니까요.
6개월마다 꼭 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
오해는 마시구요.
매니아분들께서 많으시기 때문에
최상의 상태을 계속 느끼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1년차에도 상태가 괜찮은 경우도 많기 때무에
6개월마다 꼭 보수하여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관리여부와 방법에 따라서
6개월차가 되면
조금은 손질이 필요한 시기가 되는 경우를 너무나 자주 봤기 때문에
2008년도부터 운영하고 있는 회원제 서비스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용요금은 15만원입니다.
참고로 최고 이용횟수는 현재까지는 10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