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교다원주의인 WCC(세계교회협의회)에 대해서 잠시 생각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랑은 그 속성이 진실되어야 하고 거짓없이 순수해야 될줄 믿습니다.
사람에 대한 사랑도 이럴진대 하물며, 이 땅에서 최고의 형벌의 십자가를 지셔서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믿음의 인격이 있는 신앙인 이라면 최소한 양심상 으로도 구원의 진리에 대해서는 예수님편에 서서 항변해야 될줄 믿습니다.
그런데도 예수님 믿는 분이 예수님편에 서서 오직 예수님의 유일한 구원의 진리를 항변하지 않는다면
현재 상태의 믿음에선 구원받지 못한 상태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왜냐하면 믿음은 현재가 기준이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예수님 잘 믿었는데 현재 안믿고 있다면 그 믿음은 죽은 믿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면 구원은 현재 상황에서만 본다면 어렵다고 봐야겠지요. 유명한 일화중에 어떤교회 장로님이 평생교회를 위해 열심히 섬겼는데
돌아가실때 어떤 이유에서인지 예수님을 크게 부인하고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러면 죽을때 현재가 믿음의 기준이므로 그분은 안믿은 상태이기 때문에 구원 못 받았다고 보는 것이 마땅합니다.
빨리 WCC(세계교회협의회)에 가입된 교단의 목사님들은 탈퇴해야합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구원문제 가지고 타협한다면 매우 위험합니다.
우리 속담에도 죽는것 만큼은 결코 흉내를 내지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구원의 문제는 잘못하면 영원한 죽음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살 떨리는 일입니다.
간이 배밖으로 나와도 유.분수의 일입니다. 하나님은 구원에 대한 사랑이 크신만큼 그 사랑을 배반할때의 진노 하심이란 상상을 초월할것 입니다.
영원히 죽지않고 영원히 살길을 택해야합니다.
부디 WCC(세계교회협의회)에 가입된 교단의 목사님들 께서는 예수님의 십자가의 유일한 구원의 사랑으로 돌아오시길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더불어 성도님들 중에 본인이 출석하는 교회가 WCC(세계교회협의회)에 가입된 교단이라면 반드시 나와야 합니다.
본인이 다니는교회 목사님께 우리교회 WCC(세계교회협의회)에요? 라고 물으면 대답을 안하시거나
▓우리교회는 WCC(세계교회협의회)아니다. 이렇게 말할겁니다. 하지만 그 교단에서 탈퇴하지 않는다면 암묵적인 동조이기 때문에
WCC(세계교회협의회)에 찬성하는 쪽입니다. 목사님들이야 그렇다쳐도 제발 대한민국 성도님들은 깨어나시길 기도 드립니다.
인터넷에 WCC(세계교회협의회)만 쳐도 어느교단이 WCC교단인지 다 나오고 어떤 단체인지 다 나옵니다. 오직 길은 예수님 한분 밖에는 없습니다.
NCCK(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 속한 9개 교단이 한국의 WCC회원 입니다.
교단명단: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기독교대한감리회, 한국기독교장로회, 한국구세군, 대한성공회, 기독교대한복음교회,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순복음), 기독교한국루터회, 한국정교회 대교구.
단체명단: CBS (기독교방송), YMCA, YWCA, 대한기독교서회, 한국기독학생회총연맹. 오직 길은 예수님 한분 밖에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