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벤틀리 플라잉스퍼 입니다..
차량을 운행하시면서 플라잉스퍼는 스피커 갯수가 많다보니 음압 부분에서는 만족이 되었고..
다소 강한 볼륨에서 무너지는 음질 문제와 전체적인 스피커가 제동력이 안좋다보니~
둥둥 거리는 분활음에 나중에는 머리가 아프셨으며 이런 부분은 해결하기 위해 포차로 내방해 주셨습니다 !!
전면 6개 스피커 교체 작업
PHASS 프로그래시브 [트위터-미드우퍼]
AVI 미드레인지 스피커
RS 파일럿 4채널 앰프 와 어빌리티 링크를 통한 순정 오디오 운용
오디슨 콘댄서 1F [전원부 보강]

회장님 차량.. 플라잉스퍼 차량 입고 !!

세단임에도 도어 면적이 상당합니다..^^
RS 알류미늄 방진 시공 처리후 PHASS 프로그래시브 미드우퍼를 입력해 줍니다 !!

동호회 분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되는 제품으로 ~
사용자들의 평가가 좋은 이유는?
순정 오디오 출력 기반으로 설계되어 순정 상태에서도 풍부한 구동력과 깊이감이 좋으며..
캐쥬얼 타입으로 앰프를 걸어서 사용하여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중복투자를 최소화 시킬수 있는 상품입니다 !!

벤틀리 고객님은 현재 이차에 앰프 시스템 구성을 입히지만??
차후 다른 차량에 운용할때 순정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가지고 이녀석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

AVI 센터스피커 특징은 풀레인지 타입이기 때문에~
벤틀리 미드레인지 스피커로 입력을 해드렸습니다 !!

캐나다 수제작으로 주변 스피커 레인지에 상처를 주지않고~
자연스럽고 프리퀸시 밸런스를 자연스럽게 연결시켜 줍니다 !!

도어트림 조립되고..^^

왼쪽은 프로그래시브 트위터..
우측은 벤틀리 순정 트위터 모습입니다 ㅠㅠ
차량 가격에 상관없이 순정 오디오 시스템에 관련 원가절감은 피할수 없는 현실입니다..

프로그래시브는 25mm 사이즈로..
감도는 90db 이상으로 확연한 고역을 표현해 줄것입니다 !!

벤틀리 플라잉스퍼 트위터는 A필러 위치해 있으며..
자동차 오디오 환경상 좋은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 차량입니다 !!

앰프 작업을 위해 스피커선 케이블 모델라토 입력되고 있습니다..
1400번 1600번 각 각 10m

RS 파일럿 4채널앰프 입력되고..
바이앰핑 방식으로 트위터 - 미드우퍼 각각 입출력 방식으로 운용합니다 !!

오디슨 콘댄서 1F 전원부 장치는 휀다쪽 배터리 라인으로 자리를 잡아 드렸구요~

벤틀리 순정 오디오 출력을 언발란스 케이블로 변화을 위해~
어빌리티 HI-LOW 컨버터가 장착되었습니다 !!

변한후 오플의 인터선을 앰프로 연결시켰고~

전원선 및 스피커 케이블 모두 입력 되었습니다 !!

전체적인 배선 와이어링 처리는 깔끔하게~
노출이 잘 안되도록 정리해 드렸습니다 !!

RS 파일럿은 100W 출력으로 기본 OP는 버브라운을 탑재하고 있고..
가격대비 음색이나 출력 모두 만족스러운 앰프로 내구성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

전체적인 시스템은 간단하지만 차량이 벤틀리라 공정은 상당히 까다로웠습니다 ㅠㅠ
전문 인스톨러 3명에서 9시간에 걸쳐 작업이 진행되었고..
고객님은 작업 이전에 상담하셨던 내용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튜닝이 진행 되었으며~
결과적으로 목마르셨던 소리들은 해결이 되었고 소리의 탄력이나 감도 등등..
전체적인 작업내용에 크게 만족하시고 돌아 가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