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프헝세
⬆️ 프레샤가 나이 = 좃본식 영어로프레샤 -> pressure나이 -> 없다의 일본말즉 압박이나 부담이 없다라는 말
무례한 팬이 누군지 정확히공개처형한 거 까지 속시원한 대처https://youtu.be/X3izrvadxyM?si=-7e0qBogQl3-1NVF
대성은 일본 내 빅뱅 인기 원탑 멤으로일본서 솔로로 돔투어 도는 수준이고일본어도 엄청 잘한다고 함본문과 상관 없는 무맥락 댓글 사절
첫댓글 일본인 특유의 음침함으로 꼽을 주려고 했으나ㅈ.. 망했다죠 ㅋ...니뽄진은 집에가서 분하다 라고 할듯ㅋ
팬아님?? 저기서 일본어 못한다고 꼽주네
심지어 동영상 들어보면 못알아들을만큼 구리지도 않음 쪽바리새끼 맥일 간보다가 지가 오히려 당했네 ㅋㅋㅋㅋㅋㅋ
좆본어 그게 언어임??? 한국에서 온 단어가 대체 몇개인지 느그는 언어없잖아 원숭이들아
기존쎄가 음침함을 이긴다ㄷㄷㄷㄷㄷ
지가 돈내고 한국인 콘서트 와있는 주제에 일본어 지적이라니ㅋㅋ 머저리인가? 느그 일본 아이돌들은 한국와서 활동하는 주제에 한국말 존나 못함
콘서트까지 간 팬인데 왜 꼽을 줌? 성격 ㅈㄴ이상하다
한 마디하면 됐지 되게 쪽준다뭘 저렇게까지 2절 3절 4절을 하냐
좆본인들 존나 음침해서 저렇게 꼽주니깐 존나 속시원
난 일시로써 진짜 통쾌해음침함 진심 저세상이야 짜증나게 콘서트가서 정성스럽게 일본어로 해주겠다는데 지랄이세요 진짜
낄낄 잘햇는데 머ㅋㅋㅋ
일본은 죽어도 패라
일본애들은 꼽좀 먹어야돼
존나웃겨ㅋㅋㅋ서툴러도 일본어로 해주는게 조은데 한명땜에 다조졌네ㅋㅋㅋ
남자가 기가 쎄다
오 대성이 일본원탑 멤버? 꼽 잘 줬다
개음침하다 공연은 왜갔대
어 일본어잘하는는데? 진짜 못된마음으로 한 말이네ㅋㅋㅋ대처 잘했다
잘하던데... 내속이다시원햐 (팬아님 싫어하는편에가까움)
근데 자기가 돈 내고 간 콘서트에서 왜 가수 꼽을 주는거임...희핞하네
교토식 화법을 한국식 화법으로 박살내기
아진짜 재수없네 지가좋아하는 가수한테도 저지랄이냐 미친것
첫댓글 일본인 특유의 음침함으로 꼽을 주려고 했으나ㅈ.. 망했다죠 ㅋ...
니뽄진은 집에가서 분하다 라고 할듯ㅋ
팬아님?? 저기서 일본어 못한다고 꼽주네
심지어 동영상 들어보면 못알아들을만큼 구리지도 않음 쪽바리새끼 맥일 간보다가 지가 오히려 당했네 ㅋㅋㅋㅋㅋㅋ
좆본어 그게 언어임??? 한국에서 온 단어가 대체 몇개인지 느그는 언어없잖아 원숭이들아
기존쎄가 음침함을 이긴다ㄷㄷㄷㄷㄷ
지가 돈내고 한국인 콘서트 와있는 주제에 일본어 지적이라니ㅋㅋ 머저리인가? 느그 일본 아이돌들은 한국와서 활동하는 주제에 한국말 존나 못함
콘서트까지 간 팬인데 왜 꼽을 줌? 성격 ㅈㄴ이상하다
한 마디하면 됐지 되게 쪽준다
뭘 저렇게까지 2절 3절 4절을 하냐
좆본인들 존나 음침해서 저렇게 꼽주니깐 존나 속시원
난 일시로써 진짜 통쾌해
음침함 진심 저세상이야 짜증나게 콘서트가서 정성스럽게 일본어로 해주겠다는데 지랄이세요 진짜
낄낄 잘햇는데 머ㅋㅋㅋ
일본은 죽어도 패라
일본애들은 꼽좀 먹어야돼
존나웃겨ㅋㅋㅋ서툴러도 일본어로 해주는게 조은데 한명땜에 다조졌네ㅋㅋㅋ
남자가 기가 쎄다
오 대성이 일본원탑 멤버? 꼽 잘 줬다
개음침하다 공연은 왜갔대
어 일본어잘하는는데? 진짜 못된마음으로 한 말이네ㅋㅋㅋ대처 잘했다
잘하던데... 내속이다시원햐 (팬아님 싫어하는편에가까움)
근데 자기가 돈 내고 간 콘서트에서 왜 가수 꼽을 주는거임...희핞하네
교토식 화법을 한국식 화법으로 박살내기
아진짜 재수없네 지가좋아하는 가수한테도 저지랄이냐 미친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