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일본팬한테 일본어 못한다고 저격당한 아이돌.cap
프항세 추천 0 조회 7,033 26.05.03 18:32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3 18:35

    첫댓글 일본인 특유의 음침함으로 꼽을 주려고 했으나ㅈ.. 망했다죠 ㅋ...
    니뽄진은 집에가서 분하다 라고 할듯ㅋ

  • 26.05.03 18:36

    팬아님?? 저기서 일본어 못한다고 꼽주네

  • 26.05.03 18:37

    심지어 동영상 들어보면 못알아들을만큼 구리지도 않음 쪽바리새끼 맥일 간보다가 지가 오히려 당했네 ㅋㅋㅋㅋㅋㅋ

  • 26.05.03 18:38

    좆본어 그게 언어임??? 한국에서 온 단어가 대체 몇개인지 느그는 언어없잖아 원숭이들아

  • 26.05.03 18:39

    기존쎄가 음침함을 이긴다ㄷㄷㄷㄷㄷ

  • 26.05.03 18:39

    지가 돈내고 한국인 콘서트 와있는 주제에 일본어 지적이라니ㅋㅋ 머저리인가? 느그 일본 아이돌들은 한국와서 활동하는 주제에 한국말 존나 못함

  • 콘서트까지 간 팬인데 왜 꼽을 줌? 성격 ㅈㄴ이상하다

  • 26.05.03 18:44

    한 마디하면 됐지 되게 쪽준다
    뭘 저렇게까지 2절 3절 4절을 하냐

  • 26.05.03 18:45

    좆본인들 존나 음침해서 저렇게 꼽주니깐 존나 속시원

  • 26.05.03 18:48

    난 일시로써 진짜 통쾌해
    음침함 진심 저세상이야 짜증나게 콘서트가서 정성스럽게 일본어로 해주겠다는데 지랄이세요 진짜

  • 26.05.03 18:48

    낄낄 잘햇는데 머ㅋㅋㅋ

  • 26.05.03 18:54

    일본은 죽어도 패라

  • 26.05.03 19:12

    일본애들은 꼽좀 먹어야돼

  • 26.05.03 19:23

    존나웃겨ㅋㅋㅋ서툴러도 일본어로 해주는게 조은데 한명땜에 다조졌네ㅋㅋㅋ

  • 남자가 기가 쎄다

  • 26.05.03 19:44

    오 대성이 일본원탑 멤버? 꼽 잘 줬다

  • 개음침하다 공연은 왜갔대

  • 26.05.03 19:49

    어 일본어잘하는는데? 진짜 못된마음으로 한 말이네ㅋㅋㅋ대처 잘했다

  • 26.05.03 19:55

    잘하던데... 내속이다시원햐 (팬아님 싫어하는편에가까움)

  • 26.05.03 20:50

    근데 자기가 돈 내고 간 콘서트에서 왜 가수 꼽을 주는거임...희핞하네

  • 26.05.03 21:00

    교토식 화법을 한국식 화법으로 박살내기

  • 26.05.03 21:34

    아진짜 재수없네 지가좋아하는 가수한테도 저지랄이냐 미친것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