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광교회 찬양집회와 전교인 한마음체육대회
-5월 6일 손영진 사모 찬양집회, 22일 춘계행사-
여서동 7길 15-4에 위치한 여수서광교회(이하 서광, 담임 김정기 목사, 원로 배영길 목사)는 남전도회 주관으로 찬양집회와 전교인 한마음체육대회개최를 준비하고 있다.(사진) 제1남전도회 주선으로 5월 6일(주일) 오후 2시, 본당에서 20년 동안 한인이민교회 사모로 헌신하는 과정에 대상포진으로 한쪽 눈이 실명위기까지 갔던 찬양사역자 손영진 사모를 초청해 간증 찬양집회를 갖는다.
또한 제2남전도회 주도로 5월 22일(화) 화양중학교 운동장에서 전교인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매년 개최해온 행사로서 효도의 달을 맞이해 전 교인들이 함께 한다. 올해로 설립 39주년을 맞이하는 서광은 금년 표어로 “벧엘로 올라가라!(창 35:1)”로 정하고 선교하는 교회, 구제하는 교회, 기도하는 교회, 사랑하는 교회를 지향하고 있는 가운데 2018부활절 예배 시 헌금으로 기념 사랑의 상자를 사랑의 쌀로 정하고 쌀 10kg 65포를 이웃에게 전달해 고마움을 사고 있다.
또한 서광은 4월 16일(월) 오전 11시에는 본 노회 은목회(회장 박채실 목사, 양문교회원로) 회원 목사 부부를 초청, 오찬과 선물을 제공해 은목 회원들이 위로를 받고 돌아왔다. 이번에 서광은 또한 17일(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전남 동부극동방송(지사장 김성휘 목사) 주최 지역교회 섬기기 프로젝트 일환의 황일구 목사(새대구교회 담임 및 3개 성전사역) 초청 전도 양육 새 가족 정착 세미나 개최장소로 제공하고, 경배와 찬양 팀이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에 서광을 비춰주고 있다. /여수=정우평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