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농협, 2021년도 제2차 사업보고회 개최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은 지난 26일 제주시농협 하나로마트 노형점 3층 회의실에서 임원과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제2차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사업보고회는 2021년도 9월 말 현재 기획관리 부문, 신용사업 부문, 지도‧경제사업 부문별로 주요사업 추진 현황 보고가 있었다.
고봉주 조합장은 사업보고회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팬데믹 및 비대면 금융시장, 저성장 저금리 기류 등 어려운 금융환경에서도 우리 농협은 지난 10월 2일 전국 14번째로 상호금융대출 1조5천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 2017년 이후 4년 만에 빠르게 이루어낸 성과로 그 의미가 크다고 봅니다. 이는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전 임직원과 조합원 여러분의 노력으로 빚어낸 결과”라고 강조했다.
고 조합장은 “코로나19 시대에 어려움을 겪는 원로 조합원을 위해 우리 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 조합원 가정에 화재감지기 및 소화기를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조합원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행복농협, 희망농협, 창조농협 구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주시농협은 이날 사업보고회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했다.